본문 바로가기

게임/트리거 피스트

트리거 피스트 리뷰


3인칭 FPS 게임입니다. 게임이 상당히 스피디하게 진행 되며 싱글과 멀티모드를 지원합니다.



게임 모드는 개인전, 팀전, 지역방어, 염소지키기가 있습니다. 개인전, 팀전, 지역방어는 다들 감이 오실겁니다. 특이한건 염소지키기가 있는데 돌아다니는 염소를 잡아서 염소를 업고 계속 지키면 됩니다. 업은 상태에서 죽으면 염소를 놓치게 되고 업은 적을 사살해야 다시 업을수 있습니다. 재밌습니다. ^^



멀티는 사용 인원이 적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렉없이 재밌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좀 의외였던것이 조준이 좌우로만 움직여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특이하지요. 근데 이점이 빠른 게임 진행에 많은 기여를 하는것 같았습니다. 적이 어디에 있는지 우상단의 레이더로 방향을 잡고 얼른 달려가서 적 보이면 쏘는 겁니다. 적응하면 상당히 스릴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스피디하고 FPS라 빠른 조준과 사격이 필요하므로 긴장감과 손맛이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총을 쏘고 맞추고 하는것에 리엑션이 거의 없습니다. 맟추는 맛, 맞는 맛(?)이 있어야 FPS 겜하는 맛을 느낄수 있는데 이부분이 좀 많이 아쉽습니다. 그외에는 아이디어도 좋고 잘 만든 게임이었습니다.



FPS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은 플레이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저도 가끔 생각나면 한번씩 들어가서 쏴주고 나오곤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