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블러드 엔 글로리

블러드 엔 글로리 2 레전드 리뷰


블러드 엔 글로리 2 레전드는 일인칭 시점의 격투 게임입니다. 인피니티블레이드 2와 같은 스타일의 게임이죠.



그래픽과 사운드도 괜찮고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인 인블과는 또 다른 맛의 격투를 즐길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베는 샷을 보시면 상당히 사실감이 좋습니다.



컨트롤은 베기, 막기, 처내기, 피하기 등을 하면서 전투를 합니다. 인블의 컨트롤과 비슷하죠. 역시 처내기와 피하기가 재밌는데 타이밍적으로 쉽게 처내기 및 피하기를 할 수 있도록 구현된 것 같았습니다. 처내기는 공격 들어오는 방향을 향해서 그어주시면 처냐기가 되고 피하기는 화면 중간의 양옆면 화살표를 터치하면 피하기가 됩니다.




칼을들고 격투를 벌이는 게임들에서 빠지지 않는 공격 게임 요소가 있지요. 바로 콤보입니다. 이 게임에서도 역시 콤보가 있어서 좀 더 박진감있는 전투를 제공합니다. 콤보를 많이 먹이면 쉽게쉽게 승리를 얻을수 있지요.




\



게임이 어렵지 않아서 쉽게 일인칭 격투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뭐 어떤 게임이든 하면 할수록 쉬워지게 마련이니 쉽다, 어렵다를 논할 필요는 없겠지만요. ^^;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카메라웍이 좀 별로라는 점 입니다. 좀 더 여러 각도에서의 장면 연출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좀 들더군요.


일인칭 대전 격투 게임 좋아하시고 특히 중세 검투사들의 목숨을 건 사투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씩 플레이 해보실만한 게임입니다. 또 인피니티블레이드가 좀 지겹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역시 해보실만한 게임이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