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헬로 히어로

헬로 히어로 리뷰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의 게임들중 하나인 '헬로 히어로'에 대한 리뷰입니다. 여러 명의 영웅들을 선택하고 키운 후, 각 영웅들의 특징을 잘 파악해서, 전투에 따라 적절한 영웅들로 팀을 구성하여 승리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전투가 시작 됬습니다. 판이 거듭될수록 새로운 영웅을 계속 얻을 수 있으므로 영웅 레벨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중요한 특성을 가진 영웅을 얻게 되면 전투중에 죽지않게 배치를 잘해서 레벨업을 해줘야 하지요. 



이번 판은 과자들이 몹이네요. ^^; 과자들을 우리가 먹는게 아니고 과자들이 우리를 먹으려 합니다. 무찌르자 과자!! ㅎㅎ




전투가 시작되고 공격 스킬, 방어 스킬, 해독 스킬, 힐 스킬등을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전체 영웅들의 피관리를 잘해줘야 합니다. 무턱대고 공격스킬만 사용하다보면 영웅이 쉬게 누워버립니다. 상황판단이 필요하지요.



궁수가 스킬을 쓰는 장면입니다. 상당히 화려하고 멋집니다. 화염 사격이란 스킬인데 데미지는 반이지만 2턴 동안 적을 기절시켜서 전투를 상당히 수월하게 해주는 좋은 스킬입니다.



점프해서 멋지게 화살을 쏘는군요. 멋집니다~



궁수외에도 여러 영웅들의 스킬 사용하는 장면들이 아래 샷들에 나타나 있습니다. 다들 화려하고 멋지죠~ 물론 데미지도 일반 공격에 비해서 좋구요. 



이런 화려한 스킬을 아무렇게나 멋있다고 쓰는게 아니라, 쿨타임과 공격 차례를 잘 판단해서 적절한 순서로 필요한 스킬을 쓸 줄 알아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게임은 그다지 즐겨하지 않는편인데, 이 게임은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쉽고 그래픽 좋고 사운드도 괜찮거든요. 난이도가 낮아서 무리없이 진행 할 수 있는 게임이라 이동 중에 자주 하는 편입니다. 또 카톡 게임들은 돈을 쓰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직까지 이 게임에서는 돈 써야 할만한 상황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한번씩 플레이 해보실만한 괜찮은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