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하스스톤 리뷰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된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 입니다. 개발사의 네임벨류가 엄청나지요. 하스스톤 게임 자체도 개발사 네임벨류에 걸맞게 상당히 재밌습니다. 순간순간 판단력이 승패를 결정짓는 진짜 카드 베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각 카드별로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서 정말 다양한 전략들이 나올수 있고 상대의 패를 읽을줄 아는 능력도 필요하더군요. 워낙 카드 베틀게임이 많이 나와있고 많이들 해보셔서 굳이 더 자세한 설명은 필요없을것 같군요.


하스스톤만의 매력은 블리자드 게임을 많이 해보신분이라면 금방 아시겠지만 지금껏 블리자드가 개발했던 게임들의 영웅이 다 등장한다는 점입니다. 자신들의 IP를 정말 적절히 잘 활용해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지요. 게임하나 만들고 잘 안되면 걍 치워버리고 또 전혀 쌩뚱맞은거 하나 개발하고 안되면 치워버리고 하는 개발사들은 절대로 못할 기획입니다.자신들이 개발했던 게임들의 IP를 잘 활용할 줄 아는것이죠.


게임의 그래픽이나 사운드도 상당히 수준급이고 독창적입니다. 로컬라이징과 최적화도 잘되어 있어서 게임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블리자드의 개발력은 인정해야 하겠더군요.


반드시 다운받아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망 안하십니다. 저도 카드 베틀 게임은 취향이 아닌데 하스스톤은 재밌더군요. 요새 리프트 워프론트하느라 다른 겜할 시간이 없는데 워프론트 시간을 줄여가면서 하는 게임이 하스스톤입니다. 한동안 카드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낼거 생각하니 흐뭇하군요.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