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넘치는 게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블루프린트3D라는 게임인데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에 커다란 설계도면이 나오고 주변에 설계를 위한 연필, 자, 컴파스 등등의 도구들이 보입니다.
플레이를 시작해서 테마 하나를 고르고 들어가보면 설계도가 하나 나오는데 그 위에 여러개의 작은 선들의 조각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뭘 그린건지 도통 알수가 없습니다.
게이머가 이 블루프린트에 있는 무엇인지 모를 선들의 작은 조각들을 맞추기 위해 화면을 이리저리 돌려서 그 선들이 나타내고자 하는 설계도를 화면에 나타나게 하는 게임입니다.
화면을 두 손가락이나 한손가락으로 이리저리 돌려보면 윤곽을 찾아낼 수 있고 조각난 선들을 윤곽을 기반으로 서로 이어지게 맞추려 화면을 세밀하게 3차원적으로 돌리다 보면 원래의 설계 도면이 드러나게 됩니다.
위 샷처럼 처음에는 뭔지모를 선 조각들로만 되있던 설계도면에 건물 하나가 그려지게 됩니다. 그려졌다기 보단 선들이 이 건물처럼 보일수 있도록 이리저리 화면을 입체적으로 돌려서 보이게 한 것이죠. 신기합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새롭고 뭔가 아이디어 반짝반짝한 게임을 해보시고 싶은신 분들은 충분히 재밌어하실 게임입니다. 뭐 저 개인적으로는 역시 인피니티 블레이드 2 같은 엑션 게임이 좋지만요.^^; 하지만 분명 좋아하실 분들이 많을 게임이고 그만큼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