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스포너블스

리스포너블스(The Respawnables) 리뷰


리스포너블스는 카툰풍의 모바일 FPS 게임입니다. 아래 샷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기들이 크죠. 어둡고 스산한 일반 FPS들과는 다르게 밝은 분위기의 신나는 게임입니다. 대기실(?)에서 선보이는 케릭들의 댄스 실력도 출중하구요. ^^


컨트롤도 모바일이지만 답답하지 않습니다. 컨트롤 감이 좋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좌우로 흔들면서 피하시고 조준점을 잘 유지하시면서 쏘시면 됩니다.


멀티도 지원해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전도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화면이 화사(?)합니다. 케릭 팔뚝이 진짜 남자임을 말해주네요. ㅎㅎ



적이 나타나면 쏘시면 됩니다. 우 하단의 버튼을 터치하면 시원하게 총알이 발사되죠. 앞에 적을 보고 잘 쏘시면 됩니다. 



맞았을때의 적의 리엑션 모션도 나쁘지 않습니다. '맞고 있구나' 하는 느낌을 카툰풍으로 나름 잘 살린 게임이지요. 



이리저리 뛰어다니시면서 적 만나면 잡아주세요. 신나게 쏘시는 겁니다~ 사운드도 신나게 흐르죠. 우울한 분위기가 없는 FPS 게임이라 적응 안되시는 분들도 있을듯 하지만 전 오히려 이런 분위기 좋더라구요. ^^





플레이 초기 단계에 찍은 샛들이라 레벨이 2네요. ^^; 그렇지만 한판만 해보면 웬만한 모바일 FPS는 감을 잡을수 있잖아요.  계속 즐길만한 매력적인 요소들을 가지고 있는 게임임에 틀립없습니다.



카툰풍의 그래픽 좋고 사운드 좋은 게임이 FPS로 나와서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미션 많고 복잡다단한 여타의 FPS 게임들과는 많은 차별화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물론 레인보우식스같은 정통(?) FPS도 좋은 게임인건 맞습니다만 기존의 FPS에 식상하신분들은 한번씩 해보셔야만 하는 게임입니다. 저도 식상해 있었거든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