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인베이더 헌터

인베이더 헌터 리뷰


인베이더 헌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 게임은 박진감 있고 몰입도 좋은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특히 컨트롤이 어느 정도 되시는 게이머분이시라면 더욱 재미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스타일이 몬스터헌터의 SF 버전같은 느낌의 게임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군요.



게임이 시작되면 닫힌 공간에 사냥꾼과 몬스터가 존재하고 바로 전투를 시작합니다. 뛰어다니면서 공격 타이밍을 잡고 조준을 한 후 머신건을 발사하여 몹을 쓰러트리는 단순하면서도 상당히 스릴있는 사냥을 맛수 있습니다. 판이 거듭될수록 몹들이 쎄지고, 또 난이도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좀 더 긴장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요.




특히 구르기가 있어 몹의 공격을 피할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컨트롤이 어느 정도 되시는 분들은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겠지만 무작정 쉽기만한 게임은 아닙니다. 구르기와 달리기를 잘 사용해서 적의 공격을 잘 회피하는게 승리를 향한 필수 요소입니다.




게임 그래픽과 사운드도 약간은 거친면들이 보이는 인디 게임 형태의 게임이나 게임성은 상당히 좋습니다. 타격감이나 움직임의 세련미 같은 것들을 개선하고, 좀 더 다듬고, 완성도를 높인다면 꽤 좋은 게임으로 거듭날 것 같네요. 뭐 개발사가 결정할 일이긴 합니다만. 

인블2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요새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