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Clumsy Ninza

Clumsy Ninza 리뷰

귀여운 닌자가 나오는 '클럼지닌자' 입니다. 닌자를 훈련시켜서 훌륭한 닌자로 만드는게 임무죠.



훈련이 필요한 닌자라 그런지 영 못 미덥게 생겼습니다. 큰눈을 보면 겁도 엄청 많게 생겼구요. 눈만 계속 보고 있으면 뭔가를 얘기하고 싶어하는 닌자의 생각이 읽히는듯 하기도 합니다. ㅎㅎ;; 이리저리 돌아다니게하고 트램볼린도 뛰게하고 지붕에도 올라가게 하는 등등 여러가지 것들을 닌자에게 시키고 가르쳐주면서 훈련을 시키게 되지요. 


또 단순한 동작을 시키는 것만이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미션을 주고 달성하게 하는 것들이 많아서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자를 들거나 이동시키거나 할때 보면 게임이 물리특성 구현을 상당히 부드럽게 잘해놓았고 짜임새 있는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상당히 공을 들인 부분들이 많이 보이죠. 손을 잡고 하늘로 들면 실제 사람이 팔 하나만 잡힌 상태로 들어올려지는 느낌을 정말 잘 구현해놓았습니다. 발을 잡고 거꾸로 들어올릴 수도 있고 서있는 상태에서 얼굴을 터치하면 뒤로 밀리거나 넘어지기도 하구요. 닌자와의 인터렉티브를 실사에 가깝게 잘 만들어놨습니다.


그래픽 좋고 사운드도 괜찮습니다. 허나 던전헌터4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늦은밤 닌자랑 놀다보면 어느새 졸고 있습니다. ^^;; 게임이 재미없어서라기 보다는 저한테는 스타일상 안맞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귀여운 케릭터 육성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씩 해보셔야 할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