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셀틱 히어로즈

셀틱 히어로즈 리뷰


초창기 MMORPG 모습을 많이 가지고 있는 셀틱 히어로즈 입니다. 최적화를 잘 해놔서 렉도 잘 없고 혼자서 천천히 게임내 월드를 탐험하며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어놔서 여유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픽 퀄리티가 요즘 게임들에 비해서 조금은 떨어지나 렉이 없지요. 향수를 자극하는 그래픽입니다. 전 이런 스타일의 그래픽이 좋더라구요.


딱히 게임에 대해서 이러저러하다라고 글을 안써도 포스팅된 게임의 스샷들만 보셔도 이 게임의 특성을 금방 파악하실겁니다. 이런 도특한 매력의 게임이 좋더라구요. ^^





화면의 오른쪽 위를 보시면 스킬창이 있습니다. 게임 케릭터 생성후 사냥을 이리저리 다니면서 도대체 스킬은 어떻게 쓰는 것인가 궁금했는데 이부분에 있었습니다. ^^; 스킬을 쓰니까 좀 더 사냥이 편해지더라구요. 스킬을 쓰면 쿨타임이 있어서 나름 전략적인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네 맞습니다. ㅎㅎ;; 지금까지의 샷과 아래 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글화가 안되어 있습니다. 스토리가 나름 탄탄한데 한글화가 된게 아니라 플레이가 더욱 천천히 진행되더군요. 이 부분은 업데이트가 절실한 부분입니다. 한국에서 성공할려면 한글화는 선택일 수 없죠.



아직 플레이 초반이라 앞으로 계속 플레이하면서 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알피지게임이거든요. ^^; 뭐 제 블로그에 있는 게임들이 다 제 취향이기도 하구요. ㅎㅎ 간만에 또 정붙일만한 게임을 만난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