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모

디모(Deemo) 리뷰


리듬 터치 게임 '디모' 리뷰 입니다.


게임 실행시 처음 보게되는 스샷만 봐서는 뭔가 음침한 기분이 듭니다. 몽환적이기도 하구요. 기대되는군요.


저 까만분이 이 게임의 주인공인가 봅니다. 피아노 앞에서 뭔가를 열심히 보고 있군요. 근데 피아노가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게임과 피아노가 깊은 연관이 있는가 보군요. 주인공이 피아노를 치고 있네요. 


이 소녀가 까만 친구와 먼가 썸씽이 있는듯 하네요. 소녀의 눈빛이 상당한 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걸가요.


피아노도 그렇고  컷 하나하나가 많은 공을 들여서 그렸습니다. 이런 분위기면 게임 자체도 기대해볼만 하지요.


이제 플레이 해볼까요~


플레이를 시작하면 이렇게 화면에 노트들이 내려오기 시작합니다. 선에 도착하는 순간 터치를 하면 백뮤직에 맞는 연주가 되는것이죠. 사운드가 아주 압권이고 실제 자신이 피아노 연주자가 된 기분을 느낄수 있도록 아주 잘 만들었습니다. 강추합니다~


아직 적응이 안되서 또 이런 리듬터치게임을 잘 못하는 관계로 쉬운 난이도에서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잘 하시는분들에겐 약간 안쓰럽게 느껴지시 겠네요. ^^;


무료 버전이라 다음곡 가려면 이렇게 기다려야 합니다. 갑갑하면 돈주고 사야 하구요. 게임의 퀄리티를 볼때는 결제해도 별 무리 없습니다. 이런 피아노 스타일의 리듬 터치를 좋아하시면 말이죠.


레이아크라는 리듬 터치 전문회사의 게임이라서 그런지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래픽 사운드 모두 우수하고 무엇보다 정확한 터치 판정이 아주 수준급입니다. 특히 연주할 음악들이 좋아서 귀가 아주 즐겁구요. 이어폰으로 게임해야할 정도로 고 퀄리티를 들려줍니다. 리듬 터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받아서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