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히트(HIT)

히트(HIT) 리뷰

정말 오랜만에 쓰는 리뷰네요. 이번 게임은 히트(HIT)입니다.



모바일 RPG 게임으로, 언리얼4 엔진 덕분에 그래픽이 상당히 좋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중간에 잠시 쉬었다가 이번에 여유가 생겨서 다시 달렸더니 오늘(2016.8.24(수)) 드디어 '루카스'로 75랩을 찍었습니다. 현재까지는 75랩이 만랩입니다. 앞으로는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요.



나온지 좀 된 게임이라 일단 사냥만해서 만랩을 먼저 찍었습니다. 레이븐때는 PvP가 AI와 하는거라서 큰 재미가 없었는데, 히트는 결투장, 난투장, 길드대전 등등의 PvP가 모두 직접 다른 플레이어들과 붙는 방식이라 기대가 됩니다. 해보지 않고 아직까지 기대만 하고 있는 이유는, 만랩을 찍기는 했으나 아직 PvP용으로 셋팅을 맞추지 못한 관계로 전적 관리를 위하여 인내하고(?) 있습니다. 셋팅 어느정도 맞추고 PvP를 하게되면, 해비 과금 유저가 아니기에 랭커는 힘들것이고 그냥 전적만 어느 정도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직까지 과금은 한번도 안하고 키워왔는데 PvP 셋팅을 위해서 혹 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직까지는 버티고 있습니다. 나름 셋팅 후 결투장가서 몇번 어이없게 눕게되면 지르겠지만요. ㅎㅎ;;



자잘한 단점 말고 크게 문제시 될만한 치명적인 문제점은 아직까지 모르겠네요. 가끔씩 이유없이 팅기는 현상이 있는데 고치기가 어려운지 아직도 발생하긴 합니다. 하나 더 추가한다면 어느 게임이나 동일하겠지만 '무과금 유저에겐 동등한 기회가 없다'는것 정도일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게임 > 히트(H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트(HIT) 리뷰  (0) 2016.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