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니드 포 스피드

니드 포 스피드 : 모스트 원티드 리뷰


자동차 레이싱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니드포스피드라는 게임은 한번씩은 다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모바일에서 지속적으로 여러 버전이 출시되었었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릴 버전은 최근에 출시되었던 모스트 원티드 입니다. 

아래 스크린샷들은 아이패드2에서 플레이한 샷들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레이싱 게임은 주로 패드에서 하는데 패드가 아무래도 좀 더 사실감이 뛰어나고 레이싱 몰입이 금방 되더군요.




플레이어가 거리의 레이서가 되어 경찰의 방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레이싱을 계속하면서 돈을 모으고 차량을 사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내용입니다.




레이싱 게임이니 차를 잘 운전하시면 됩니다. 컨트롤은 뭐 차량따라 다르지만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헨들링이 많이 않좋은 차들은 고속에서 잘 돕니다. 컨트롤을 잘 해주시고 드리프트를 짧게 짧게 잡으셔서 안 미끄러지게 해주셔야 합니다.



또 아스팔트7 히트에서도 볼 수 있었던 니트로도 있습니다. 달리다 보면 자주 쌓이는데 쌓이면 타이밍 맞춰서 잘 써주셔야 레이싱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일단 거의 모든 구간에 모이면 바로바로 써주셔야 순위권내에 들수 있습니다.



출발할때는 위 샷처럼 깔끔한 차였는데 결승선 들어올때는 아래 샷처럼 상태가 메롱하게되어서 들어오는군요. ^^; 좀 험하게 몰았나 봅니다.



레이싱 중간에 경찰들이 교신을 하고 따라 붙게 됩니다. 자신들의 일을 하는 거지요. 하지만 우리의 스트리트 레이서들은 지지않고 경찰을 넉다운 시키거나 따돌리면서 레이싱을 계속 잘도 합니다.




막판에 따라 붙는 경찰 때문에 1위를 놓치거나 업적을 달성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경찰 관리(?)도 잘 해주셔야 합니다. 물론 게임내에서 이뤄지는 내용이고 실제에서는 절대 이러시면 안됩니다. 큰일납니다. ^^


제 경우에 그래픽에 대해서는 아스팔트7 히트와 비교해볼 때 니드포스피드가 더 좋았습니다. 레이싱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꼭 한 번 플레이 해보셔야 할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