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레이싱 게임입니다. 그러나 도로위에서 드리프트하고 코너링하는 일반적인 자동차 레이싱 게임이 아니고 타이밍에 맞춰서 스타트 하고 기어 변속 하고 니트로를 써주는 드래그 레이싱 게임입니다.
게이머는 총 5개의 티어를 차례로 정복(?)해야합니다. 1 티어깨면 2티어 이런순서로요. 각 티어에는 보스급 레이서가 있는데 잘 달립니다. 그래서 까다롭긴한데 착실히 업그레이드 해나가면 충분히 깨실수 있습니다. 초반부터 티어를 깨겠다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각 티어의 쉬운 난이도들부터 쭉 도신다는 개념으로 적응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차근차근 돈도 버시면서 하나씩하나씩 드래깅 하시면 됩니다.
게임 컨트롤은 간단합니다. 타이밍에 맞춰서 스타트 해주고 기어를 변속해주시면 됩니다. 기어 변속시는 친절하게 지금 기어 변속 하라고 아래 샷처럼 알려줍니다. 이 타이밍에 맞춰서 바꿔주시면 되는데 의외로 손이 오그라들때(?)가 있어서 잘 안될때가 많습니다. 적응만이 살길이지요.~
그래픽이 상당히 좋습니다. 달리는 속도감을 잘 표현한 그래픽입니다. 사운드도 들어줄만 하구요. 잘 만든 게임입니다.
게임이 단순해서 더 쓸 리뷰는 딱히 없네요. ^^;
아스팔트7이나 니드 포 스피드 같은 일반적인 자동차 레이싱이 아니라서 저같은 경우는 '이게 재미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가졌었는데 역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고 제가 해봐도 나름 손맛이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한판한판이 타이밍에 대한 상당한 집중을 요하고 짧게 끝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재미를 느껴보시고 싶은신 분들에게는 딱 맞는 게임입니다.
당장 타이어 한번 뜨겁게 달궈 보시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