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och 게임 리뷰 입니다. 전장에서 자신을 은폐한 상태에서 교전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전투가 한창인 전장에 홀로 적들과 맞주치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적의 총탄 및 수류탄 공격을 피하면서 적들을 제압해야 합니다. 전투에서의 승리를 위해 타이밍 맞는 은폐 및 공격이 중요하지요.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적을 화면 터치로 타게팅을 한 후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터치하여 공격을 합니다. 물론 이때 적이 탄창을 갈거나 잠깐의 사격 텀이 있는 순간에 공격을 해야합니다. 아니면 총알 세례를 받겠죠. ^^;
또한 수류탄도 쓸 쑤 있는데 오른쪽 상단의 수류탄이 파란색으로 꽉차게 되면 이걸 터치해서 적에게 수류탄을 던집니다. 수류탄이라 화력이 좋습니다.
아래샷을 보시면 적이 계속 사격을 하고 있습니다. 수류탄 사용할 텀은 안되고 잘 피하고 있다가 상황봐서 쏴야 됩니다.
쏠 타이밍이 되었네요. 신나게 쏴줘야지요. 다다다다~ 아래 샷처럼 은폐하다가 일어나서 쏴주시면 됩니다.
이번엔 오른쪽에 있는 적입니다. 역시 총알을 잘 피하다가 타이밍이 맞으면 공격합니다.
눕혔네요.
이번에도 또 적이 있군요. 역시 터치로 타게팅을 해줍니다. 적도 은폐를 하고 있어서 구분이 힘듭니다. 잘 확인하고 빠르게 타게팅을 해줘야 합니다.
상황상 여의치 않거나 사격 위치가 안좋거나 적이 수류탄 공격을 하면 좌우로 스와이프 해서 피해야 합니다. 옆구르기를 하면서 이동하는데, 빠른 판단으로 좋은 위치를 확보해야 합니다.
적에게 사격할 경우 짧게 타격하고 다시 은폐하고 다시 사격하고 하면서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아니면 총알 세례 받으며 너죽고나죽자 분위기가 되지요. ^^;
아래 샷에서는 옆구르기를 한 후 공격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
아래 샷들을 보시면 신나게 사격중이네요. 멋집니다~ 게임이 전체적으로 묘사가 상당히 사실적입니다.
적이 파괴되는 장면입니다. 상당이 퀄리티가 높고 사실적입니다.
오랜만에 조작감도 나쁘지 않고 교전상황을 나름 맛보게 해주는 괜찮은 게임을 만났습니다. 그래픽이나 사운드도 상당히 높은 수준이구요. 특히 은폐 후 사격, 수류탄 투척 등등의 교전 기술들을 쉬운 컨트롤로 타이밍에 맞게 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전투 게임 좋아하시고 이런 교전 상황의 전투에 관심있으시면 한번씩 해보셔야할 게임입니다. 저도 요새 재미나게 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
'게임 > EPO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OCH 리뷰 2 (3) | 2013.05.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