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 트루퍼스

타이니 트루퍼스 2 리뷰


귀여운 병사들의 좌충우돌 전투를 그린 타이니 트루퍼스의 두번째 작품입니다. 타이니 트루퍼스 1에서와 비슷한점도 많지만 새로와진 점도 눈에 보입니다. 기본적인 전투방식은 1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뭐 게임 자체가 컨트롤 방식에 어려운 점은 없으니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시구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터치로 이동하고 터치해서 타겟팅후 공격 합니다. 옵션 무기들은 드래그해서 조준후 사용하구요. 처음에 나오는 튜토리얼 잠깐 해보시면 금방 파악되실겁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면 미션을 줍니다. 적의 라디오 타워 파괴가 메인 목표고, 가드 타워를 파괴가 보너스 목표네요. 



적의 라디오 타워입니다. 수류탄을 드래그해서 타워를 조준하여 던져도 되는데 적도 없고 걍 사격해서 제거합니다. 미리 주변의 적을 정리하면 안전하게 파괴가 가능하겠지요.




메인 목표는 완료입니다. 이제 보너스 목표인 적의 가드 타워를 파괴하러 가볼까요~



적군입니다. 가볍게 처리해주고 갈길 갑니다.



가드타워네요. 역시 무빙샷으로 잘 피하면서 파괴해줍니다.





헛 근데 갑자기 매복을 하고 있었는지 뒤에서 적이 나타나 아군 병력 한명이 사살당했습니다. ㅜㅜ 혼자서 두놈을 잡아줘야죠. 미션 완수 했다고 방심한 틈을 노리고 뒤에서 공격을 하는군요. ^^;;




이번엔 생존해야 된다는군요. 적 병력의 가혹한 공격이 기다리고 있나봅니다. 생존하는게 미션이라니. ^^;;



오 근데 장갑차를 타고 하는 전투네요. 적들을 얼른얼른 잡아줘야 합니다. 안그럼 장갑차 피가 팍팍 줍니다.



가드타워도 처리해줘야죠~



피가 반정도네요. 중간중간에 톱니바퀴가 그려진 상자를 사격해서 부수면 랜치가 날아오면서 장갑차 피가 찹니다~ 절대로 그냥 지나쳐서는 안되는 중요한 상자지요.



적들도 빠른 손놀림으로 처리해주고~



피가 얼마 없는데 상자가 보이네요. 얼른 상자 부수고 수리해줘야지요~



피도 얼마없는데 사방에서 총질이군요. ^^;; 잽싸게 터치로 적들을 잡아줘야 합니다.



피얼마 안남기고 다행히 생존했습니다. 임무 완수 했네요~



아래 샷들은 업그레이드 화면 입니다. 무기나 방어구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정확도, 발사속도 등등 여러가지 조건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드 시에는 돈이 들어가지요~ 그래서 보너스 목표도 다 완수하면서 판을 클리어 해야 좀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도 재미나게 해서 그런지 2도 플레이 하는 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습니다. 근데 확연히 달라진 점은 못찾겠더군요. 저같은 경우는 무료로 풀려서 다운로드 했습니다. 그래도 무빙샷도 가능하고 다양한 미션과 무기, 방어구와 용병등 많은 것들을 즐겨볼 수 있는 요소가 많은 게임입니다. 특히 귀여운 케릭터 좋아하시면 꼭 해보시구요~


감사합니다.



'게임 > 타이니 트루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니 트루퍼스 리뷰  (0) 2013.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