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아스팔트7 히트

아스팔트7 히트 - 레이캬비크 일반 레이스


모바일 레이싱 게임의 강자 아스팔트7 히트 레이캬비크 일반 레이스에 대해서 적어볼까요.

간만에 드리프트 좀 하려고 오랜만에 아스팔트를 잡아봤네요. 하지만 레이캬비크는 그렇게 드리프트가 크게 요구되는 곳은 아니라서 약간 싱거운 드리프트이긴 하지요. ^^;


드디어 출발 입니다. 고고고~ 리얼레이싱도 그렇지만 항상 게이머는 꼴찌로 출발합니다. 공정하지가 않지요. ㅎㅎ 악조건이지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야죠.


초반에 얼마없는 니트로를 쓰면서 최대한 앞차들을 따라가봅니다. 뒤쳐지면 기분이 영 별로거든요~


달리고달려 드디어 어느새 1위입니다. 한바퀴 다 도는 시점에서 1등이군요. 니트로가 꽉차있네요. 중요 포인트에서 니트로 키고 달려줘야겠습니다. 


용암지대를 지나고 있네요. 이제 결승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의 두갈래 길에서 오른쪽 구멍(?)으로 단코스를 잡아서 달려줘야합니다.잘못해서 왼쪽으로 빠지면 바로 추월당할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결승선을 얼마 안남겨두고 뒤에 2대의 차량이 바싹 붙어 오고 있네요. 추월당할 가능성이 있기에 아껴두었던 니트로를 켰습니다. 벽에다만 처박지 않으면 1위로 우승입니다~


결승라인이 드뎌 코앞에 왔습니다. 1위로 통과할 것 같네요~~


예상대로 마지막 니트로 작전이 잘 먹혀서 1위로 들어왔습니다.언제나 1등은 기분이 좋지요~~


오늘 탄 차량은 RUF 인데 7티어에서 가장 성능이 떨어지는 차량입니다. 그래서 더욱 기분이 좋네요~ 

역시 아스팔트는 리얼레이싱과는 다르게 차량의 퍼포먼스가 않좋더라도 여러가지 변수를 가지고 잘 이용해서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게 해주는 매력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