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아스팔트7 히트

아스팔트7 히트 - 현대 벨로스터 레이스 리뷰


오늘은 국산 브랜드 현대의 벨로스터를 타고 레이스를 했습니다. 그리고 예상을 깨고 나쁘지 않은 결과가 나왔답니다. 그럼 같이 한번 달려 보실까요~


벨로스터는 아스팔트7 게임 내에서 1티어에 속해있는 차입니다.


이번 레이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여려대의 차량과 런던의 밤거리를 질주하는 레이스 이군요 당연히 1위가 목표죠~


저 앞에 보이는 달이 크고 밝네요~ 런던의 야경도 여느 도시들 못지않게 멋있죠~

그런데 우리의 벨로스터 출발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1위로 달리고 있습니다. 국산 브랜드 벨로스터가 아스팔트7에서 입지가 단단한가 봅니다.


게임상에서 구현해 놓은 것이긴 하지만 플레이를 해보니 헨들링도 편하고 잘 달립니다~ 또 미끄러짐이 별로 없어서 편한 레이스가 가능합니다. 현대의 이미지가 게임내에서 좋게 알려진듯 보이네요~


아직 한바퀴도 다 안돈 상태인데 벌써 독주체제 입니다. 어디 벽이나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에 박지만 않으면 1위는 무난할 듯 합니다~


이제 1바퀴를 돌았습니다. 역시 뒤에는 아무 차량도 없구요. 


여유가 있으니 천천히 돈도 먹으면서 가야 겠습니다. 의외로 작은돈이지만 거리에서 먹는 돈이 꽤 짭짤하거든요~


간간히 보이는 일반 차량들을 제외하고 경주에 참가한 다른 경쟁 차량들은 초반 빼고는 보질 못하고 있습니다. ^^; 우리의 벨로스터가 이렇게 성능이 좋은지 몰랐습니다.


너무 심심한 레이스가 되버려서 니트로 한번 켜봤습니다. 별 필요는 없는데 걍 한번 달려보는거죠~ ^^;


혼자 독주하다가 드디어 결승선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1위로 들어오고 있지요~ 결승선이 화려하고 멋있네요. 아스팔트도 그래픽은 엄청난 수준입니다. 리얼레이싱 못지않죠~


1위했습니다~ 국산 브랜드 벨로스터로 한 1위라 더 기분이 좋네요~


우리 자동차 브렌드가 게임내에도 나오고 하는걸 보니 국산 브렌드에 대한 인지도가 많이 높다는 것에 새삼 뿌듯 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차량들이 많이 나오고 더욱 신뢰를 쌓아서 7티어에도 현대 차량이 나타나는 그런 날도 왔으면 좋겠군요. 뭐 일개 모바일 게임에 나와서 뭐하겠냐라는 분도 있겠지만 나오는게 안나오는것보다야 좋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무엇보다 반갑구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