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터니티 워리어 3

이터니티 워리어 3 - 레벨업을 위한 퀘스트 수행


매일은 못해도 짬짬히 하고 있는 이터니티 워리어 3 입니다. 사이클롭스가 시나리오상에 떡하니 버티고 있어서 서브 퀘스트와 사냥으로 레벨업을 하고 있지요. PvP도 아닌데 굳이 저레벨에서 사이잡느라고 스트레스 받느니 래벨업 좀 하고 쉽게 잡으려 합니다. 

퀘를 쭉 하면서 보니 판마다 다른데 보스급이 2명씩 나오는 판들은 슬슬 어렵더군요. 이 시점이 되면 인앱결제에 대해서 고민을 시작하게 됩니다. ㅎㅎ;; 뭐 이런게 요새 나오는 게임들의 공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라 그려려니 하지요. 무덤덤해지니 결제도 쉽게 하게 되구요. 아직은 안하고 해볼 생각인데 언제까지 버틸지 모르겠네요. ^^;;

계속 사냥을 해보면서 한가지 아쉬운건 케릭 동작이 좀 아둔합니다. 이 게임만의 특징이라면 뭐 할 말 없는데 던전헌터4와 비교해보면 동작 자체가 뒤뚱거린다고 할까요. 요점 빼고는 다 좋습니다. 아직 멀티는 안되는듯 한데 차후에는 지원을 할 것 같아 이건 논외로 하구요. 장점은 게임이 상당히 탄탄하게 돌아갑니다. 던전헌터4는 플레이하다가 수도 없이 렉걸리고 팅기고 죽고 했는데 이 게임에서는 아직까지 없었습니다.


사이 잡을려고 한 15랩까지는 올려야 할 것 같은데 플레이 타임이 작아서 며칠 걸릴것 같네요. ^^;; 이렇게 사냥을 하고 보스급 몹을 잡아주고 하면 몇주간 재밌게 플레이 가능하겠지만 유저와의 파티 사냥이나 PvP가 없으면 결국 지겨워 지기 마련입니다. 하여 따분한 사냥이 지속되서 게임 접기전에 멀티플레이가 나와줘야 할텐데 제때 나와줄런지 모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탄탄한 게임 퀄리티와 재미난 사냥은 큰 장점입니다. 여기에 멀티플레이도 얼른 지원된다면 금상첨화 겠지요. 좋은 게임이 하나 나온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

'게임 > 이터니티 워리어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터니티 워리어 3 리뷰  (0) 2014.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