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블레이드

블레이드 리뷰


이번에 새롭게 나온 '블레이드' 리뷰 입니다. 카카오 게임이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서 그래픽이 고퀄리티입니다. 아이패드2라서 해상도가 좀 떨어지는데도 상당히 좋은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하는 중인데 데미지 표현이 시원시원합니다. 튜토리얼에서 멋진거 보여줘 유저를 잡아보려는 개발팀의 노력이 보이네요. ㅎㅎ


보스도 멋지게 그려 놨습니다.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주인공 케릭터가 보스에게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에서 '이겜 계속해야겠군'하고 결심했습니다. ㅎㅎ;;


플레이는 핵엔슬래쉬 형태로 쉽고 빠르고 경쾌하고 시원시원합니다. 약간의 컨트롤만 해주면 쭉쭉 진행 가능합니다.


한판을 깨면 동일한 판에 대해서 다음부터는 자동전투도 지원해줍니다. 일단 한판 정도는 꼭 유저의 손으로 깨보라는 개발자의 배려(?)가 돋보입니다.


동일한 판을 자동전투로 깨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재미가 들하지만 한번 깬 판이라 컨샙이 나쁘지 않습니다.


보스전이라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패시브 스킬들 먼저 올려주고 한판씩 클리어 해나가면 그리 어렵지 않겠더군요.


던전헌터4 스타일의 웰메이드 국산 핵엔슬러쉬 게임이 나온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근데 한가지 단점이라면 1:1 PvP 에서는 쌩뚱맞게 횡스크롤로 구현을 해놓아서 '줄창 때리기 PvP'를 만들어놨더군요. 컨트롤이고 뭐고 없고 케쉬많이 지른 사람이 이기도록 해놓아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뭐 이점만 괜찮으시다면 핵엔슬레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꼭 다운받아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