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영웅

영웅 리뷰

모바일 게임 '영웅' 리뷰 입니다. 오랜만에 카톡기반 게임을 해보게 되었네요. 게임을 켰더니 시작부터 자동전투 더군요. 유일한 컨트롤은 태그뿐이었습니다. 프로레스링에서 팀전하면 태그해주듯이요. 죽기직전에 딴 영웅으로 기력 관리하면서 교체해주는게 전부입니다. 스킬을 쓸 수 있는데 자동전투라 귀찮더군요. 스킬도 자동으로 알아서 쓰게 만들지 왜 달아놨는지 모르겠더군요. ㅎㅎ 솔직히 제 게임 스타일에 오래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

 

 

 

 

 

 

 

 

 

그래픽은 보시다시피 좋습니다. 뭐 요새 게임들 그래픽이야 다 좋으니 고만고만하다고 해야 할까요. 사운드도 들을만 합니다. 비슷한 소재의 게임들이 여럿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게임이라 보시면 됩니다. 하나 장점이 있다면 타격감이 좋습니다. 특히 영웅 교체시에 이펙트 있는 그래픽이 아주 좋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니 딱히 어려운 것도 없고 하나에서 열까지 다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타겟층이 넓어서 그런듯 합니다. 도전의식 고취는 던전 맵을 지속해나가면서 피통 높은 몹들이 나오면 생길듯 하구요.

 

 

 

 

 

 

 

 

 

기존의 여러 영웅으로 플레이하던 게임들과 대동소이 하므로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은 해보셔야 할 게임입니다. 

 

 

 

 

 

 

근데 솔직히 아예 처음부터 자동전투로 튜토리얼을 하는 게임은 저는 처음이었던지라 정말 생소하더군요. ^^;; 옜날 RPG게임들도 요새 스팀에서 한두개씩 보이는데 모바일 게임만 계속해오신 분들이 요새 나오는 피씨용 턴제 RPG를 해보면 어떤 느낌이 드실까 참 궁금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게임 > 영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웅 - 오랜만에 플레이  (0) 2015.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