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의 굶주린화살 스킬


예전에 디아블로 3에 대해서, 특히 아마존에 대해서 아쉬운 점을 글로 적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가이드에 대해서도 적었었는데 없어진줄 알았던 가이드가 '굶주린화살'이라는 이름으로 디아블로 3에서 다시 부활했습니다. 여기에다 관통까지 됩니다. 물론 100%는 아니죠, 35% 까지 됩니다. 100%면 악마사냥꾼 사기케릭 됩니다. 디아블로 2에서 관통되는 가이드의 엄청난 파괴력을 경험해보신 분들은 아실껍니다. 그리고 아이템으로 관통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시 달려야 할듯 하네요. 아마존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특히 정샷 아마유저 입장에서 안 할 수는 없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참고로 디아블로2 정샷아마 육성팁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하시고.^^



아직까지는 무료로 즐길수 있는 부분까지만 디아블로 3을 플레이 해봤습니다. 당연히 악마사냥꾼으로 해봤죠. 가이드가 쓸만합니다. 아직 피케이가 안되는거 같은데 피케이 되고 나면 정샷 손맛을 느낄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과연 2에서의 가이드 정샷전 스릴을 3에서 뽑아낼 수 있을 정도로 정교한 가이드가 구현되어 있으면 더 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어느 정도는 즐길 수 있을거란 예상이 듭니다. 2에서 상대 유저와 정샷 피케이시 거리 유지하면서 유도거리 잘 뽑아내어 멀리서 꺽여져 들어가는 샷을 쏴보신 분들은 그 맛을 아실꺼라 믿습니다.



추후 피케이가 가능해지면 결제하고 악마사냥꾼으로 정샷전을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그 옜날 아시아3 서버의 정샷전 레전드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면 더없이 좋겠구요.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