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스킬 및 속성 간단 정리


아마존에 대한 그리움을 가지신 분들은 아마도 악마사냥꾼을 선택해서 플레이 하실 겁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서 간단하게나마 악마사냥꾼 스킬이랑 속성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케릭 육성에는 법칙은 없지요. 제 방식일 뿐이고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게임은 스스로 하나씩 하나씩 터득하면서 진행하는게 제일 재미나게 할 수 있는 것이잖아요. ^^


먼저 스킬에 대해서 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스킬 트리를 세가지로 분류하여 나열해 봤습니다.


먼저 극딜을 위한 스킬들로는, 주 스킬로 굶주린 화살(아귀 화살), 보조 스킬로 연발 사격(사격 지원), 다발 사격(무기고) 등을 사용합니다.

서리화살을 사용하는 스킬 셋은 주 스킬로 속박탄(굴비 엮기), 보조 스킬로 원소 화살(서리 화살), 다발 사격 (자율 사격) 등을 사용합니다.

또 저승 촉수 트리로는 주 스킬로 굶주린 화살(아귀 화살), 보조 스킬로 원소 화살 (저승 촉수) 등을 사용합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스킬들이 사냥을 위해 사용되고 필요합니다. 주 스킬과 보조 스킬을 정하시고 나머지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이것 저것 사용하시면서 맟춰가시면 됩니다.


다음은 속성입니다.


첫 번째와 두번째 속성에는 침착한 조준과 궁술을 넣어 줍니다. 단일 광역 딜에서 효율이 좋습니다. 세번째는 명사수인데 극대화를 위해 넣어주는 속성입니다. 이외에도 전술적 우위나 약점 도태, 어둠 추적자 등을 취향에 따라 쓰시면 됩니다.


참고로 아이템 관련하여 악마사냥꾼은 '민첩'이나 '공격 속도'를 깎아가며 '극대화 확률'을 높이는건 효율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예전 아마존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민첩과 공속이 악사에겐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무기에서 최대한 극대화를 확보하시는게 좋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나 팁들이 생기면 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