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인피니티 블레이드 2

인피니티 블레이드 2 - 극악세트 리뷰


극악 세트(극악의 칼날, 극악의 방패, 극악의 헬멧, 극악의 갑옷, 성스러운 띠)를 다 모은지는 좀 됬지만 모을때 고생도 좀 하고 옵션도 나쁘지않은 세트이면서 가끔 보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해서 뭔가 남겨보자는 생각에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극악세트는 극악의 지도와 왕관 지도를 먼저 구비하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 극악의 지도는 상자에서 나왔고 왕관지도는 상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지도가 준비되시면 이제 각 아이템이 있는곳으로 가셔서 전투를 하시거나 화면상의 특정부분을 터치하시면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극악의 칼날과 극악의 방패는 아래 지역에서 전투를 통해 구하시면 됩니다. 보시면 칼날은 가운데 동그라미이고 방패는 오른쪽 동그라미 입니다. 칼날 구하는 전투는 첫번째 몹을 죽이고 다시 되살아나는 두번째 몹도 죽여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방패 구하는 전투는 몹이 좀 쎄서 잘 피하시면서 하셔야 합니다.


이번엔 극악의 갑옷인데 아래 화면의 지역으로 가서 내려가면 굵은 나무가 있습니다. 이 나무의 동그라미를 터치하여 전투에서 이기면 갑옷을 얻습니다. 이 몹은 그렇게 어려운것 없이 잘 잡았던것 같습니다.


극악의 투구는 아래 샷처럼 저 나무가 아니고 또 하나의 동그라미가 있는 곳을 터치해서 몹을 잡고 들어가자마자 다리가 나오는데 다리건너 문위의 벽 좌측 상단을 터치하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성스러운 띠는 위의 극악의 칼날, 극악의 방패, 극악의 갑옷, 극악의 투구를 완료하고 유물이 있는 방으로 가면 누워있는 석상이 있습니다. 이 석상의 가슴 근처를 잘 터치하시면 로보트 비슷하게 생긴 놈이 나오고 관 아래로 내려가게 됩니다.


밑에 내려가명 반지가 허공에 떠있고 이걸 터치하면 성스러은 띠를 획득하게 되는 것지요.


이렇게해서 아래 샷들과 같은 세트를 다 모으실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 세트를 다 착용한 상태의 모습이고 희귀 아이템 획득 확률 +30%를 덤으로 얻게 됩니다.


극악세트는 모으는 과정에서의 전투들도 박진감 있고 다 모으고 나서의 룩도 멋있습니다. +30%의 희귀 아이템 획득 추가 옵션도 좋지요. 그리고 성스러운 띠의 신성 10 옵션은 시전했을시 적의 피를 깍고 내 피는 늘려주는 상당히 유용한 옵션입니다. 충분히 모을 필요가 있는 세트이지요. 그럼 즐거운 '극악 세트 모으기'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