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2

리얼 레이싱 2 HD 리뷰


실제 자동차 레이싱을 최대한 시뮬레이션한 게임입니다. 레이싱에서 필요한 코너링, 최단코스 유지, 빠른 상황판단 등을 게임내에서 플레이어가 느껴볼 수 있도록 하는 많은 노력들이 배어있습니다. 물론 실제 차량으로 트랙을 달리는것과는 비교가 안되겠지만요. 그래도 경기를 한개 두개 뛰고 나면 손에 땀 좀 나는게 느껴집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정도의 시뮬레이션 성능이 나온다는게 놀랍습니다.


역시 레이싱 게임이라 화면이 큰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했습니다. 아무래도 폰보다는 패드가 레이싱의 맛을 더해주니까요. 아래의 스크린샷들은 아이패드에서 찍은 샷들입니다.



출발선 입니다. 차 바디에 비치모습을 보면 그래픽이 상당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사운드도 좋습니다.

레이싱시 트랙을 달리고 있는 느낌을 잘 표현하는 사운드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싱 중입니다. 앞에 경쟁자들이 줄줄이 달려나가고 있는데 얼렁얼렁 따라잡아야 겠네요. 열심히 악셀 밟고 달려갑니다~



슬슬 앞차들을 제끼면서 속도를 내기 시작합니다. 최대한 안부딪히고 치고 나가게 헨들링을 잘 해줘야 합니다.


어느새 선두 바로 뒤까지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이제 선두를 제껴야죠.

코너에서 바짝 붙어 속도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기회봐서 치고 나가야 하니까요.



아슬아슬하게 붙었습니다. 이제 옆으로 비껴서 빠져나가야합니다.



제끼고 나왔습니다. 선두를 재꼈으니 추월당하지 않도록 신경 쓰면서 선두 유지 해야합니다.




드디어 선두로 들어왔네요. 이맛에 레이싱 게임 합니다~



1위인데 이름을 안 정했더니 게스트로 나옵니다. ^^;



차량 관련해서는 게임내에서 경기를 뛰어 번 돈으로 새로운 차량 구매나 기존 차량의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근데 차량이 좋으면 확률은 높아지겠지만, 반드시 이긴다는 보장은 아니더군요. 드라이버의 실력이 훨씬 중요합니다.


리얼 레이싱은 이름 그대로 리얼하게 레이싱을 시뮬레이션 해줍니다. 기존의 아스팔트 7 히트니드 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같은 엑션성이 첨가된 레이싱 게임들과는 다르죠. 그래서 리얼한 드라이브를 원하는 분들이 상당히 좋아하실 게임입니다.


리얼하게 트랙 좀 달궈보시죠~


감사합니다.


'게임 > 리얼레이싱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 레이싱 2 HD - 코너링의 중요성  (0) 201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