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파13

피파13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경기


요새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13을 플레이 하면서, 일명 더비 매치라고들 하는 쟁쟁한 팀들의 경기들만 리뷰를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경기를 써볼까 합니다. 감독모드로 플레이하고 있구요, 지난번 프리미어리그 맨유로 우승시킨 이후 리그와 팀을 바꿔서 계속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고른 리그는 스페인 리그구요 팀은 메시가 있는 바르셀로나 입니다. 현실에서의 메시처럼 게임속의 메시 역시 출중한 기량을 선보이며 팀의 대들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경기입니다. 1위와 5위의 싸움입니다. 순위보다는 라이벌이라는 의식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가 되겠죠.


경기 시작되고 시간이 좀 흐른뒤, 오른쪽에서 매시가 돌파할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


한번 툭 치면서 돌파 여부를 가늠해보다가 순간 수비가 떨어져 있는 틈에 바로 돌파를 시작합니다.


수비가 한명 따라 붙어보지만 워낙 스피드가 빨라서 수비하기가 어렵습니다. 메시는 이미 슛타이밍을 생각하고 있겠죠~


드디어 왼발로 파포스트로 때려 넣고 있습니다.


골기퍼가 방향은 잡았지만 역시 정확하게 밀어차서 골키퍼 손을 스쳐지나가면서 골안으로 빨려들어갑니다.


골인입니다. 메시가 전반 40분에 첫골을 기록하네요. 역시 메시입니다.


이번엔 다른각도입니다. 이정도 수비가 떨어져 있는 상태면 메시의 볼을 뺏기가 상당히 어렵죠.


돌파하고 있습니다. 수비가 열심히 따라와보지만 역부족입니다.


왼발로 정확하고 빠르게 차넣습니다.


구석으로 정확하게 골인되네요. 저렇게 각이 살아있으니 골키퍼가 막기가 쉽지 않죠.


좋아하는군요. 메시~


이렇게 전반은 메쉬의 선취점으로 1:0 한골차 리드로 끝났습니다.


이제 후반전입니다. 오른쪽 코너킥 찬스군요. 


볼이 우리 공격수 머리에 맞고 파브리가스에게 패스될 타이밍 입니다.


약간 헤딩패스가 정확치 않아서 파브리가스가 이동하여 패스를 받게 되었네요. ^^; 다시한번 찬스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파브리가스가 얼른 뛰어가서 볼을 잡으려 하고 있네요.


아직 상대편 패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공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슛찬스만 잘 찾으면 파브리가스가 마무리 할 수 있을듯 합니다.


드디어 슛타이밍을 찾아서 먼쪽 포스트를 보고 때려 넣고 있습니다. 슈우우우우웃~~~


들어갔네요~ 추가득점입니다. 파브리가스가 한골 해주네요~~


후반 54분에 추가골 기록하는 파브리가스 입니다.


이후에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을 잘 막아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종료 휘슬이 울리자 바르셀로나 선수들이 좋아하네요.


경기결과를 보니 레알 마드리드가 슛팅이 전후반 통털어 한번도 없었네요. ^^;; 오늘 레알 마드리드의 컨디션이 않좋았나 봅니다.


리그와 팀을 바꾸고 벌인 첫번째 라이벌 전인데 승리하게 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메시가 제가 플레이하는 스타일에 딱맞는 데이터를 가지고 있어서 앞으로 바르셀로나를 이끌고 게임할 것에 대해서 상당히 기대감이 큽니다. 부지런히 리그 우승을 위해 달려야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