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아스팔트7 히트

아스팔트7 히트 - SSC Tuatara 일반레이스



지난번에 구입한 Tuatara입니다. 오늘에서야 첫 레이스에 대한 리뷰를 쓸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 경기는 레이카비크에서 열린 일반레이스 입니다. 참고로 레이카비크는 아이슬랜드의 수도이지요.


출발 후에 힘차게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근데 Tuatara 뒷 모습을 보니 좀 독특한 생김새네요. 뭔가 사이버틱하고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그런 모양새라고나 할까요. ^^;


출발 직후 6위였다가 열심히 달리고 달려 2위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아래 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위라고는 해도 언제 바뀔지 모르는 간당 간당한 2위 입니다. 그래도 간발의 차 2위가 3위보다는 좋지만요~


1위가 저 앞에 달리는게 보이는데 좀처럼 가까와지지 않는군요. 만만한 상대가 아닌듯 합니다. 하지만 이럴땐 니트로가 있지요~ 2위로 너무 오래 달리다 보면 계속 그 거리가 유지되는 모양새로 레이스가 전개될 수 있기 때문에 상황 판단 후 니트로를 적절하게 써주는 것도 아스팔트7에서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꼭 풀 니트로 모드가 아니어도 니트로가 적당히 모이면 상황에 따라서 적절하게 써주는 센스가 필요한 것이지요.


다행히 한바퀴가 끝날 무렵 1위로 올라섰습니다. 물론 2, 3위가 바로 뒤에서 쫓아오고 있는 상황이라 아주 불안한 1위지만요.


2위에 랭크되어 있는 차량이 상당한 실력입니다. 이정도 시간대면 많이 떨어져 버리는게 일반적인데 오늘은 잘 따라옵니다.


아무래도 니트로도 풀이겠다 한번 달려줘야 겠습니다. 바로 뒤에서 계속 쫓아오는데 불안해서 안되겠네요.


니트로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바짝 붙어서 쫓아오고 있습니다. 상대차량이지만 집중력 하나는 인정해줘야 겠네요. 그러나 남은 거리로 볼때 코너에서 큰 실수가 없는한 1위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예~~~ 1위로 골인하고 있습니다.


레이스에서 승리했습니다~~


비싸게 주고산 차인데 쓸만합니다. 코너링도 좋고 제로백도 다른 차량들에게 뒤지지 않는군요. 업그레이드를 아직 하나도 안했는데 좀 해주고 나면 한동안 즐겨 타게될 Tuatara 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