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SRT Viper SRT GTS 1대1 경기



오랜만에 차를 한대 구입했습니다. Viper SRT GTS 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쓸만한 차인것 같아 구입했지요. 구입후 바로 레이스를 뛰면서 성능 테스트를 좀 해 봤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따끈따끈한 새차 입니다. 라인이 살아있군요~ 잘달려줄거라 믿고 있습니다.


1대1 경기라 단 두대의 차량만 트랙에 올라와서 출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긴장되는 순간이지요.


레이스를 펼칠 상대 차량은 같은 차종의 빨간색 Viper SRT GTS 입니다. 빨간색도 이쁘네요~


드디어 출발 했습니다.


1대1 경기는 특성상 출발 후 기선 제압이 중요한데 첫 레이스 치고는 Viper SRT GTS 가 너무 잘해주고 있습니다. 차량의 성능도 최고속도 뽑는 타이밍만 좀 떨어질 뿐 나머지 부분에서는 괜찮습니다.


8초가 지나가고 있는 상황인데 1위로 올라서고 있습니다. 상대 차량이 바짝 쫒고 있지만 큰 실수가 없는 한 1위가 예상되네요~


상대 차량과의 거리를 점점 벌이면서 잘 달려주고 있습니다. 차 뽑은 보람이 있네요~ ㅎㅎ


태양의 강렬한 빛이 뿌려지고 있는 트랙입니다. 눈이 부시는군요~ 역시 리얼레이싱은 그래픽이 참 좋습니다. 달리는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고 있지요~


상대 차량도 잘 따라오고 있는 상태라 실수를 하면 바로 추월되기 때문에 집중해서 달리고 있습니다. 


이제 2바퀴째 돌고 있습니다. 상대 차량도 역시 꾸준하게 잘 따라오고 있네요. 막판에 역전을 노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 바퀴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거리는 조금 더 벌어졌네요. 그러나 안심은 금물입니다.


약간 느긋하게 달렸더니 상대 차량이 다시 바싹 쫓아오고 있네요. 긴장감이 흐릅니다~


하지만 실수없이 레이스를 잘 해서 이번 코너 돌면 이제 마무리 직선 코스 입니다. 상대차량이 꾸준히 쫓아와서 거리는 조금 더 줄어 들었지만 큰 이변이 없는한 제 차량의 성능으로 보아 1위는 무난하게 할 듯 하군요~~


예상대로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차 구입하고 첫번째 레이스인데 1위를 하니까 기분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 뛰게 될 컵경기들에서도 잘 해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1위 트로피 입니다~~~


아직 Viper SRT GTS 에 완전히 적응된 건 아니지만 오늘 첫 출전인데 참 잘해줘서 기특합니다. 앞으로 돈 벌어서 업그레이드도 꼬박꼬박 해줘야 겠네요~ 그럼 컵대회 뛰러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