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McLAREN MP4-12C 멜버른 컵 레이스



오늘은 컵경기 입니다. 레이스중에서 가장 박진감 있고 보람찬(?) 레이스죠~


호주 멜버른 트랙에서 경기가 있습니다. 도로 폭이 좁고 코너가 많은 익사이팅한 트랙이죠~ 그리고 오늘 제가 탈 McLAREN MP4-12C도 보이네요~ 멋진 포즈로 서 있군요. 최근에 구입해서 몇 경기 뛰고나니 이제야 좀 적응이 되고 있습니다.


첫 바퀴의 정신없는 상황을 잘 극복(?)해서 2바퀴째에 4위로 올라왔네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첫 바퀴가 순위권 내의 기록을 내기위해선 상당히 중요합니다. 최소 6위권 내에는 올라와야 순위권 내의 기록을 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첫바퀴의 정신없는 상황에 대한 샷을 못 찍었습니다. ^^;; 


이젠 3위, 2위, 1위를 따라잡아야 합니다. 가까운 거리도 아니고 해서 코너에서 따라잡아야 할 것 같네요. 약간은 힘들게 진행될 레이스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열심히 따라가고 있지만 아직도 4위 입니다. 돌파구가 보이지 않네요. 일단은 뒤쳐지지 않게 잘 따라가야죠.


다행히 코너를 앞두고 4위를 재쳤습니다. 순간 가속력에서 제 차가 좀 더 나은 성능을 보여서인지 앞서던 차량이 뒤로 밀리더군요. 아니면 그 차량이 브레이킹을 잘못 했을수도 있구요. 어쨋든 3위로 올라섰습니다~~ 상황을 보니 저앞에 보이는 코너에서 2위도 재칠수 있을것 같네요.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이군요.


다행히 예상대로 코너에서 2위차량을 앞지르고 이제 1위 차량을 앞에 두고 레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더 분발해야죠~


1위 차량이 코앞에 와 있습니다. 잘하면 앞에 보이는 코너에서 따라 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집중해야죠~


드디더 코너에 접어들고 안쪽이나 바깥쪽으로 파고 들어야할 시간입니다.


이번엔 안쪽으로 파고들면서 재쳤습니다. 코너에 접어들면서 1위 차량이 안쪽 코너로 틈을 좀 벌리는 순간이 있길래 바로 파고 들었습니다. 좀 과감한(?) 레이스이긴 했는데 결과는 좋게 나왔네요~ ㅎㅎ 


이제는 결승선을 향해 페이스 유지하면서 달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당연히 추월도 허용하면 안되지요~


마지막 바퀴에 접어들고 2위와의 격차도 좀 벌어져서 조금은 여유있게 레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앞 번넷트가 왼쪽 부분이 상당히 찌그러져 있네요. ^^;; 멜버른 트랙은 좀 과감하게 탄 날은 항상 차량들의 상태가 이렇습니다. 수리비 좀 나오겠네요. ^^;;


순탄하게 레이스를 마치고 있습니다. 2위도 꾸준하게 따라오고는 있는데 추월당할 일은 없을듯 합니다~ 1위가 예상됩니다~


드디어 5바퀴의 기나긴 레이스가 끝나면서 1위로 결승선을 향해 들어오고 있습니다. 1위네요~


1위 트로피 입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언제나 1위는 즐겁습니다~ ㅎㅎ 근데 아까 말씀드린 대로 차량의 외관 상태가 않좋습니다. 수리비로 좀 지출이 있을듯 보이네요. ^^;;


멜버른 트랙에서의 레이스는 항상 재밌습니다. 도로폭이 좁고 코너가 많아서 항상 스릴있는 레이스가 펼쳐지지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트랙입니다~ 거기다가 오늘은 1위를 했으니 기분이 무지 좋군요~ 얼렁 차 고치고 또 레이스를 뛰러 가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