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McLAREN MP4-12C SUZUKA 컵 레이스


오늘은 일본 스즈카에있는 스즈카 서킷에서 레이스가 있습니다. 트랙을 4바퀴 도는 컵대회입니다. 신나게 한번 달려볼까요~


일본 스즈카 서킷 전경입니다. 놀이기구도 보이네요. ^^; 저거 타고 보면 작게 보이긴해도 트랙 전체를 보면서 관람할 수 있겠군요. ㅎㅎ


드디어 출발했습니다. 12초만에 꼴등에서 8위로 올라섰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리얼레이싱에서는 게이머가 항상 꼴등에서 출발합니다. 초반에 이렇게 10권내로 빨리 진입하지 못하면 순위권에 들기 힘듭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진짜 손에 땀나게 긴장하고 집중해서 레이스를 해야 합니다.


몇개의 코너를 돌고 4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좀 안정적으로 달릴수 있을것 같네요. 꼴등에서 이정도의 순위까지 올라올려면 초반이라 많이 몰려있는 차량들 틈새를 집중력있는 핸들링으로 잘 빠져나와야 합니다. 또 최대한 코너에서 속도를 많이 다운시키지 않으려고 해야하고요. 많은 실전 경험이 필요한 부분이죠~


3위로 올라서고 2위 차량을 코너에서 재칠 찰라이군요. 이제 1위와의 싸움이 남았습니다.


드디어 1위가 옆에 보입니다. 속도만 좀 더 붙으면 쉽게 앞지르고 나가겠네요~


드디어 1분 랩타임 정도에 이제 한바퀴 돌고 있는데도 1위로 올라섰습니다. 첫바퀴 돌았는데 수월하게 레이스가 진행되었네요. 아직 2위와의 차이가 간당간당해서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이제 어느정도 거리도 벌어지면서 안정권에 돌입했습니다. 페이스 유지만하고 코너에서 실수만 안하면 1위는 무난할 듯 보입니다.


첫바퀴가 이제 끝나갑니다. 종 싱거운 경기가 되어버렸네요. 앞으로 3바퀴 더 돌아야 하는데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2바퀴 째입니다. 여전히 독주체제입니다. 그래도 2위가 가까운 거리에서 집중력있게 따라오고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죠.


다행히 2위와의 거리가 점점 조금씩 더 벌어지네요. 저한테는 좋은 현상이지요~


이제 3바퀴째입니다. 이렇게 바퀴수가 많은 트랙은 나중에 1위 했을때 보상도 좀 더 줍니다.


드디어 마지막 바퀴입니다. 이제는 한번 실수해도 1위할 정도로 거리가 좀 나는군요. 달려나갑니다~~


그래도 2위 차량이 포기하지않고 잘 따라오네요. 거리는 더 벌어지지 않고 등간격 유지하면서 따라오고 있습니다.


이제 결승선이 얼마 안남은듯 합니다. 하위권에 뒤처진 차량이 앞에 보이는군요. 오늘은 성적이 무지 좋은데요~


등간격으로 잘 따라오던 2위 차량도 마지막 바퀴가 되니까 거리가 더 벌어져 버렸네요. 힘이 든 걸까요? 아니면 실력 차이를 인정하고 포기한걸까요? ㅎㅎ


드디어 결승선이군요.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승입니다~


언제나 1위 트로피는 받으면 기분 좋아집니다~


깔끔한 레이스 운영덕에 4바퀴 트랙이어서 타이어만 교체하면 되는군요. 수리나 정비 비용도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리얼레이싱3의 여러 레이스중에 가장 재미난건 역시 컵경기 입니다. 오늘도 컵경기 였지요. 컵경기가 다른 차량들과의 치열한 경쟁이 제일 크거든요. 특히 초반에 선두권 진입을 위한 집중력있는 레이스가 압권입니다. 중후반에도 실력있는 1위나 2위 차량과의 경쟁이 붙는다면 끝까지 긴장감이 온몸을 적셔줍니다~ 아주 재밌죠~ 이 맛에 리얼레이싱을 계속하게 되는거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