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PORSCHE 918 RSR Concept



일순간 지름신의 강림으로 한대 뽑게된 PORSCHE 918 RSR Concept 입니다. 디자인이 클래식컬하게 생겼으면서도 디테일은 모던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이 참 부드러우면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멋지군요~


자 그럼 컵대회로 첫 시승을 해볼까요. 언제나 컵 경기는 흥미진진한 감동(?)을 주기 때문에 항상 즐겨 플레이하는 레이스 입니다.


오늘 새로 뽑은 PORSCHE 918 RSR Concept가 잘 달려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출발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꼴지에서 출발하는게 룰이라 초반에는 진짜 불나게 달려야 합니다. 달려달려~~


경쟁차량들은 벌써 저 앞에 가 있군요. 초반에 좀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PORSCHE 918 RSR Concept 입니다. ^^;; 곧 실력 좀 보여줘야 하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음 다행히 따라가고 있습니다. 30초 정도 지난 시점에 10로 올라섰습니다. 이 코너 돌면서 안정권에 근접할 수 있을듯 하네요.


이후 몇개의 코너를 돌면서 4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PORSCHE 918 RSR Concept입니다. 한대 뽑았건만 비리비리하면 얼마나 맘 아프겠습니까~ ㅎㅎ


4위에 올라오긴 했는데 3위 차량이야 바로 옆에 있어서 문제 없지만 1, 2위 차량들이 안보이네요. 너무 뒤쳐져 있습니다. 일단 마음을 비우고 최대한 빨리 달려줘야겠네요.


열심히 달렸더니 드디어 선두권 차량들을 시야에 두게 되었습니다. 앞에 1위, 2위 차량이 보이네요. 2위 차량은 곧 따라 잡을듯 하고 1위가 좀 멀리 있군요. 일단 무조건 고고고~~~


예상대로 2위는 쉽게 따라잡고 이제 1위를 잡아야 합니다. 거리상으로는 계속 뒤를 쫓다가 코너에서 충분히 잡을수 있을듯 합니다.


코너에서 인코스로 과감하게 1위를 잡고 있습니다. 아래 샷을 보시면 PORSCHE 918 RSR Concept 오른쪽에 1위 차량이 살짝 보이네요. 속도가 붙은 상태에서 인코스로 들어와 충분히 치고 나갈수 있습니다.


1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는 굳히기에 들어가야합니다. 계속 흐트러짐 없이 정석대로 타줘야죠.


잘 달려주고 있습니다. 2위와의 거리도 좀 벌어진 상태라 이대로라면 1위는 문제 없을듯 합니다~


이제 마지막 바퀴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우승이 눈앞에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1위로 결승선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태양 빛이 눈이 부시네요~


랩 타임 1분 24초대로 들어오고 있네요. PORSCHE 918 RSR Concept 구입 후 첫 컵 경기였는데 만족스럽습니다.


1위 트로피입니다~


충동구매한 PORSCHE 918 RSR Concept가 맘에 쏙 듭니다~ 앞으로는 돈이 모이면 기존에 보유한 차량들 업그레이드 보다는 새차를 바로바로 한대씩 뽑아야 겠습니다. 차가 많으면 정비 타임을 피해갈 수 있는 경우가 많아져서 게임을 오래 할 수 있거든요. 또 다양한 차량을 모바일 플랫폼에서 간접 경험할 수 있어서 좋구요~ '리얼레이싱3' 참 잘만든 레이싱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