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McLAREN MP4-12C의 엘리미네이션 경기


간만에 또 멋진 McLAREN MP4-12C과 함께 트렉을 달렸습니다. 이번 경기는 엘리미네이션입니다. 20초마다 한대씩 꼴찌가 제거(?)되는 경기입니다. 엉덩이에 불이 나도록 달려야죠~



오늘 트랙은 미국 인디아나에 있는 인디아나 모터 스피드웨이 입니다. 예전에도 몇번 달렸던 트랙이죠.


레이스가 시작되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8대가 출발 했는데 벌써 한대가 탈락 됬네요. 초반에 집중 좀 해줬더니 2위로 올라서서 좀 여유가 있긴 합니다만 이 페이스를 잃으면 안되겠지요.


바로 옆에 1위 차량이 있네요. 이번 코너에서 인코스로 따라 잡아야 합니다. 집중력있는 코너링 필요합니다~


1위로 올라서고 이제 시간이 흘러 다른 차량들이 탈락되기만을 기다리면서 계속 달려줘야 합니다. 큰 이변이 없는한 1위는 무난할 듯 하네요.


드디어 2대만이 남은 상태에서 마지막 남은 1초가 흘러가고 있습니다. 1위가 확실합니다. ㅎㅎ


2위차량이 탈락하면서 1위가 확정되는 순간입니다.


1위로 레이스를 완료 했습니다. 레이스를 마친 차량의 상태가 깔끔한 것 같은데요~ 혹시 수리가 필요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요새 시간상 리얼레이싱3을 자주 못하는데 McLAREN MP4-12C로는 처음하는 엘리미네이션 1위라 기분이 좋네요. 좀 더 자주 몰아서 차하고 많이 좀 친해져야 겠습니다. ^^;


레이스도 엄청 깔끔하게 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수리나 정비할게 없군요~


McLAREN MP4-12C로는 처음하는 엘리미네이션 1위라 한번더 인증 스샷 찍어봤습니다. 돈 많이 벌어서 업그레이드도 자주 해줘야겠습니다. 그래야 더 편하게 레이스가 가능하거든요. 뭐 당연하겠죠. ^^;


점점 더 현금을 써야만 하는 현실이 다가오는데 버티고 있습니다. 코니세그 아제라 알 같은 차량은 골드로만 파는데 800골드더군요. 모아서 사려고 하는데  언제 모을수 있을지 가늠이 안되네요. ㅎㅎ;; 뭐 모일때까지 해보겠지만 다 모으기 전에 4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ㅎㅎ 그럼 전 또 돈 벌러 레이스 뛰러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