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 3 레이스 일지 - Mazda Raceway Laguna Sega


간만에 또 트랙한번 달려봤습니다. 컵레이스구요, 미국 켈리포니아에 있는 서킷에서 달렸습니다~ 총 22대의 차량이 트랙에서 각축전을 벌이는 레이스이지요. 그럼 달려볼까요~



오늘 달릴 트랙입니다. 레이스를 함께할 차량은 쉘비 500 GT이구요. 몇번의 튜닝을 통해 성능도 좀 향상 시켰습니다.



드디어 출발 신호네요. 타이어가 트랙을 힘차게 달궈주면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두바퀴 돌아야 하고 당연히 1등으로 들어와야 겠지요~



11위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분발해야 겠군요. 코너에서 최대한 빠르게 빠져나가면서 많은 차들을 한꺼번에 재껴야 합니다.



이제 6위로 올라셨습니다. 저 앞의 코너에서 또한번 몇대의 차량을 재껴야 겠네요. 확실히 튜닝을 좀 해줬더니 운전도 수월하고 차가 좀 나가줍니다~ 역시 현실에서처럼 게임상에서도 차에 돈을 써야만 달리는 맛을 느낄수 있나봅니다. 아직까지는 현질을 안하고 우승상금과 보너스 상금 등등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이제 3위까지 치고 올라왔습니다. 이제 부터는 실수없이 부지런히 달려야 따라잡기가 가능합니다. 고고고~



2위도 제꼈습니다. 이제 앞에 남은 차량은 한대 뿐이네요.

저 앞에 드디어 1위가 보이는군요. 그럼 막판인데 달려볼까요~~~



역시 코너에서 추월기회를 잡았습니다. 안쪽으로 파고들면서 타이어 미끄러지지않게 카운터링을 잘 해줘야 합니다.



드디어 1위로 올라섰네요~



이제 큰 이변이 없는한 1위는 무난하게 할듯 보입니다. 본넷 위로 떨어지는 태양빛이 눈부시네요~ 멋집니다~



결승선입니다.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1위입니다. 우승했네요. 언제나 우승은 즐겁죠~~~



차량 정비를 해줘야 하네요. 브레이크랑 타이어 마모가 좀 심했나 봅니다. 정비해줘야죠~



레이싱을 즐길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게임으로 이정도까지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더군다나 피씨도 아닌 모바일 플랫폼에서 말이죠. 정말 실감나거든요. 얼른얼른 돈 모아서 더 비싼 차량이나 한대 더 장만해야 겠습니다. 또 달리러 이만 고고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