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McLAREN MP4-12C을 타고 컵경기를 뛰어보겠습니다. 결승선까지 달리고 또 달리는 레이스이죠~
출발전의 긴장감이 상당합니다. 제 차는 맨 뒤에 있어서 보이지도 않는군요. 게이머의 차량은 항상 맨 꼴지에서 시작해서 그렇습니다. ^^;;
출발했습니다. 고고고~
정교한(?) 헨들링을 통해 15초만에 9위로 올라왔습니다. 최대한 안부딫히고 빠져나와야 나머지 레이스도 성능저하 없이 수월하게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슬슬 잘 빠져 나왔습니다.
한번 더 집중력을 발휘하야 이번엔 26초만에 3위로 올라왔습니다. 이제 1위, 2위를 따라잡아야 겠죠~ 레이스의 목적은 당연히 1등이니까요. 바로 왼쪽 옆에 2위 차량이 달리고 있습니다. 이번 코너에서 2위 차량은 충분히 앞지를수 있겠군요. ㅎㅎ
이번엔 1위 차량이 오른쪽 옆에 바퀴만을 살짝 보여준채 달리고 있네요. 튜닝을 좀 해준 상태라 1위도 충분히 추월이 가능할 듯 합니다. 달려 달려~
드디어 추월 했습니다~ 아직은 격차가 많이 벌어진 상태가 아니라 코너에서 삐끗하면 추월 당하니 집중력있게 운전해야 합니다.
이제 한바퀴 남았습니다. 아까보다는 2위와의 격차를 더 벌여 놓고 있습니다.
1위로 올라선 이후 열심히 달려서 이제 결승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위와의 격차가 많이 벌어졌군요. 컵경기에서 1위로 올라서면 추월해야 할 차량이 없어서 긴장감이 좀 떨어질 수 있는데 끝까지 페이스를 유지해 줘야 합니다. 마무리가 중요하지요~
드디어 결승선이 보입니다. 더군다나 격차도 크고 직선 주로여서 확실하게 1위가 예상되네요.
1위로 결승선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예상대로군요~ 1위 했습니다.
컵대회에서는 '초반에 자신의 차를 얼마나 멀쩡하게 유지하면서 빠른 시간안에 선두권에 들어가냐'가 1위를 하기 위한 키포인트 입니다. 말이 쉽지 16대의 차량이 참가하는데 이중 15대의 차량을 비집고 초반에 선두권으로 나온다는게 그렇게 만만하진 않습니다. 더군다나 차를 거의 멀쩡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조건이 따라 붙기 때문에 더욱 어렵죠. 그래서 레이스를 많이 뛰어보고, 튜닝도 하고, 경기 전략도 만드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럼 이만 또 레이스 뛰러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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