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PORSCHE 918 RSR Concept 쇼케이스 컵 경기


오늘 소개해 드릴 레이스는 PORSCHE 918 RSR Concept의 쇼케이스 컵 레이스 입니다. 벨기에 서킷에서 열렸고 쇼케이스여서 PORSCHE 918 RSR Concept들만의 컵 레이스로 펼쳐집니다. PORSCHE 918 RSR Concept들만의 진정한 실력겨루기 레이스 입니다.


레이스가 펼쳐질 벨기에 서킷입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경기를 가져봤던 서킷으로 다른 서킷들과 다르게 랩을 많이 돌지 않는 서킷입니다. 오늘은 2바퀴를 돌 예정입니다.


PORSCHE 918 RSR Concept들만의 레이스라 22대의 PORSCHE 918 RSR Concept들이 두줄로 서서 레이스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관이네요~


출발했습니다.


30초가 흘렀음에도 아직 13위 입니다.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지겠군요. ^^;;


10위로 올라섰지만 아직 갈길이 멉니다. 1위 차량은 보이지도 않네요. ^^;


한계단 올라서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각 파트별로 한단계씩 해준 상태인데도 치고 나가질 못하네요. 일단은 따라가면서 코너를 공략해야 할 듯 합니다.


이번 코너에서 좀 순위가 올라왔습니다. 아직도 1위의 모습은 보이질 않는군요. 이럴땐 급한 마음 먹지말고 차근차근 순위부터 올려야 합니다. 


이 코너가 분수령입니다. 최소한 4위까지는 올라가 줘야 합니다. 첫바퀴도 이제 얼마 안남았거든요.


예상을 뒤엎고 5위까지밖에 못올라갔습니다. 약간 힘든 레이스가 될 것 같은 느낌이 순간 스쳐지나가는군요. ^^; 그래도 다행히 4위 차량이 왼쪽 앞에서 달리고 있어서 직선 주로에서 4위로 올라설 수 있겠네요.


4위로 올라서고 나서야 드디어 목표인 1, 2, 3위 차량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정신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요소요소 포인트에서 스샷까지 찍느라 더 힘들었습니다. ㅎㅎ;;


바로 앞에서 얼쩡대며 달리던 3위를 재치고 이제 2위를 잡으러 달리고 있습니다. 저 앞에서 달리고 있군요. 얼렁 가야죠~


2위로 올라가는 순간이군요. 이제 1위만 남았네요.


2위로 올라섰습니다. 1위 차량은 코너 저 앞쪽에서 달리고 있네요 시야에는 없는데 미니 맵에는 위치가 나오고 있습니다. 리얼레이싱3은 경기 중에 미니 맵을 항상 파악하고 있어야 레이스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직선 주로에서 쭈욱 달려나가는걸 보니 1위를 잡는 방법은 역시 코너 밖에 없을듯 합니다.


드디어 코너에서 가까이 1위를 따라가는 상황이 만들어 졌네요. 이제 몇몇 코너를 더 돌면서 최대한 거리를 좁혀 주어야 합니다.


계속 코너에서 조금씩 거리를 좁혀 주면서 따라가다가 추월할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야금야금 따라와 드디어 잡을 순간이 왔습니다. 이제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기회가 온 듯 하네요.


드디어 1위를 잡고 있습니다. 2바퀴가 얼마 안남은 곳까지 와서 1위로 올라서게 되는군요. 빡씬 레이스 였네요. ^^;; 하지만 이런 레이스가 손에 땀도 나면서 스릴있고 더 재밌습니다~


급코너도 가뿐하게 지나가줍니다. 어느 차량이 찍고 간 스키드 마크가 선명하군요. ^^;


이제 결승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근데 2위 차량도 18 미터뒤에 있네요. 포기안하고 계속 잘 따라오는군요. ^^;


결국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승이군요~ 특히 PORSCHE 918 RSR Concept들만의 경쟁에서 한 1위라서 다른 컵경기들보다 더 보람이 느껴집니다.


1위 트로피 입니다. 언제나 드리는 말씀이지만 1위 트로피 받으면 기분 좋습니다~


1위 인증 후 늠름한 모습으로 서있는 PORSCHE 918 RSR Concept 입니다~


오늘 레이스는 상당이 스릴있고 익사이팅한 경기였습니다. 이런 레이스 한번씩 뛰면 리얼레이싱3이 정말 대단한 게임다라는걸 더욱 많이 느끼게 됩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돌아가는 레이싱 게임임을 감안하면 정말 실감나게 레이스를 잘 시뮬레이션 하고 있거든요. 요새 리얼레이싱3 덕에 모바일 디바이스로 즐거운 레이스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