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PORSCHE 918 RSR Concept 쇼케이스 컵 경기


PORSCHE 918 RSR Concept 쇼케이스 컵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지난번 쇼케이스와는 또 다른 이벤트의 경기이지요. 역시 지난번 처럼 쇼케이스 경기라 PORSCHE 918 RSR Concept 들만의 경기가 이뤄집니다. 같은 차종의 경기여서 각 차량들의 튜닝상태도 영향을 주겠지만, 무엇보다 가장 큰건 드라이버의 레이싱 능력이 경기의 승패를 좌지우지하게 됩니다.


일본 스즈카에 있는 서킷에서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PORSCHE 918 RSR Concept 만 보이네요. 치열한 승부가 예상됩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22위에서 13위로 9초만에 올라섰습니다. 선전하고 있습니다.


다시 9위로 올라섰습니다. 초반이 상당히 중요한데 잘하고 있습니다.


계속 레이스 운영을 잘하고 있습니다. 이제 6위로 올라섰네요. 그런데 레이스 당시에는 집중하느라 몰랐는데 하늘이 엄청 맑군요. 요새 장마라 맨날 흐린날만 보다가 이렇게 맑은 날의 스크린샷을 보니 그나마 기분이 좀 좋아집니다. ㅎㅎ 


첫번째 랩에 25초가 흐른 후 3위로 올라섰습니다. 오늘도 뭐 끝까지 달려봐야 알겠지만 일단 지금까지의 흐름으로 봐선 1위가 예상이 됩니다. ㅎㅎㅎ;;


일단 욕심없이 1, 2위 차량을 쫓아가 줍니다. 레이스 스타일이 어떤지 보는거지요. 뭐 근데 스타일상으로 그리 큰 차이는 별로 본적이 없긴 합니다. ^^;


이제 막 2위로 올라섰습니다. 앞에 가는 1위 차량만 잡으면 이 레이스는 80% 이상 우승 확률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계속 기회만 보다가 드디어 1위로 올라설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왼쪽 앞으로 1위 차량이 달리고 있네요. 따라잡는 순간입니다.


오던 탄력을 유지하면서 계속 속도를 높혀서 달려갑니다. 이때 헨들링을 섬세하게 하지 않으면 속도가 줄 수 있으므로 집중이 필요합니다.


드디어 1위로 올라서는 순간입니다. 이제 이 페이스로 달리기만 하면 우승입니다. 지금까지의 레이스 흐름으로 봐선 우승은 문제없을듯 보입니다. ^^;;


계속 달려줍니다. PORSCHE 918 RSR Concept 이 성능이 좋은 차라서 레이스 맛이 좋습니다. 반응도 탁탁 보여주고 가속력도 상당히 좋습니다.


앞의 급코너에서는 부드럽게 빠져나가야 합니다. 속도 좀 더 내겠다고 브레이킹을 욕심부리면서 덜하면 코스를 벗어나서 자칫 추월당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2위와의 거리도 웬만큼 벌어지고 안정적인 레이스를 계속 유지하고 있기에 맘이 편합니다. 이대로 우승을 거머쥐는건 시간문제 같네요. ^^;


직선주로에서 속도를 쫘악 뽑아줍니다.


코너를 돌때도 부드럽게 우아하게 돌아줘야죠~ 굳히기 모드 인지라 여유가 넘치네요. ㅎㅎ 진짜 큰 이변이 없는한 이번 레이스는 우승입니다.


드디어 1위로 결승선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깔끔한 레이스 였습니다. 


우승트로피를 받았습니다. 언제나 멋진 우승 트로피죠~


인증도 받아주구요~ 


PORSCHE 918 RSR Concept 들만의 레이스에서 우승해서 더 기분이 좋았던 레이스 였습니다. 동급의 차량들의 레이스에서 레이스 운영능력으로 우승한것이니 좋을수 밖에요~ 또 이벤트가 하나둘씩 클리어되고 레이스를 할수록 업그레이드도 해줘야하고 또 새차도 사아하고 하는데, 우승은 여러가지면에서 더 많은 것을 보상으로 받을수 있기에 상당히 중요하기도 하구요. 그럼 저는 또 레이스 뛰러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