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SRT Viper SRT GTS 컵경기



잉글랜드 서킷에서 열린 컵 경기 입니다. 오랜만에 SRT Viper SRT GTS를 타고 레이스를 뜁니다.


아래 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SRT Viper SRT GTS도 멕라렌 MP4-12C 못지않게 잘빠진 차인것 같네요~


출발했습니다.


초반에 선두권 진입을 위해서 코너로 붙어서 레이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스마다 다르긴 합니다만 이번 레이스는 유난히 길목을 막는 차들이 많아서 코너로 살짝 더 많이 붙어서 달리고 있습니다. 쭉 따라 잡아서 10위까지 치고 올라왔습니다.


3대 더 잡고 7위로 올라섰습니다. 아직 숨고르고 한숨 돌리기에는 앞에 가는 차량이 너무 많네요. ^^;;


3대 더 잡고 4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해줬더니 속도가 은근히 잘 붙습니다. 역시 튜닝은 디폴트인가 봅니다. ^^;;


역시 코너에서 바싹 붙어가기 필살기로 따라 잡고 있습니다. 1위 차량이 바로 코앞에서 열나게 달리고 있네요.


2, 3위를 위 코너에서 잡고 이제 1위 차량만 남았습니다. 거리상으로 보니 일단 좀 따라가준 후에 기회봐서 잡아야 겠네요.


일단 1위의 동선을 그대로 따라가 주면서 조금씩 붙어야 합니다.


드디어 잡을 기회가 왔습니다. 오던 탄력을 십분 이용해서 치고 나가야 합니다.


속도가 붙고 있지요~ 수월하게 잡을수 있을것 같네요~


이제 거의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속도가 계속 붙을수 있도록 스티어링을 집중해서 해줘야 합니다.


시야에는 없는데 2위인것을 보면 바로 옆에 있다는 얘기입니다. 상대 차량도 경기 운영이 노련하군요.  ^^;;


드디어 잡았습니다. 1위로 달리고 있네요. 22위에서 출발해서 1위까지 오는데 한바퀴가 넘게 걸렸습니다. 그래도 이맛에 레이스를 하지요~ ㅎㅎ


이제 우승을 위해 굳히기 모드 들어갑니다~


굳히기 모드에서는 안정적인 레이스와 2위 차량의 거리를 수시로 체크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코너도 안정적으로~


이제 마지막 랩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2위 차량도 꾸준히 잘 따라옵니다. 이러다가 헨들링이라도 삑나면 바로 따라잡힙니다. 끝까지 집중력이 필요하지요.


이제 레이스도 막바지에 접어듭니다. 요 코너 돌면 마무리입니다.


부드럽게 코너링 해줍니다~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승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우승 트로피입니다~


1위 인증샷도 찍어줘야죠~ ㅎㅎ


오랜만에 탄 SRT Viper SRT GTS 였는데도 매끄럽게 레이스를 잘 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좀 해준게 먹혔던것 같기도 하구요. ^^; 언제나 그렇듯 컵 경기는 다이나믹하고 스릴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컵 경기를 제일 좋아하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