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DODGE CHALLENGER R/T 컵 경기


한동안 안탔던 닷지 첼린저입니다. 컵경기 뛰었구요, 조금은 빡신 경기였습니다.


미국 켈리포니아에 있는 MAZDA 서킷에서 열린 레이스 입니다.


출발했습니다. 근데 하늘 참 맑군요, 요새 장마기간인데 어서 끝나서 게임처럼 맑은 하늘 좀 봤으면 좋겠네요.


캬~ 햇살이 눈이 부시네요.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광원처리가 참 예술입니다.


30초가 지났건만 이제서야 17위네요. 이렇게 잘 안풀리는 날도 있지요. 이럴수록 조급해하지 말고 하나씩 해나가야 합니다.


요번 코너에서 과감하게 안쪽을 공략해야 겠습니다.


음.. 과감한 안쪽 공략이었는데 2대 앞질렀네요. ^^;; 그래도 얼심히 달려야죠~


이렇게 추월하기가 힘든 레이스는 장기전이다 생각하고 끝까지 초심으로 달려야 합니다.


차분하게 한대 한대 잡아나가야 합니다~


2랩에 접어들고서야 드디어 7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앞에 6대 잡으면 되겠네요. ^^;


두번째 랩에서는 7위로 만족해야 겠군요. 나머지는 3랩에서 해결해야겠습니다. 아주 바쁜 마지막 바퀴가 될 것 같네요.


마지막 바퀴에 접어들고 운좋게 4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우승의 희망이 좀 구체화 되어갑니다.


한놈 잡고 3위입니다. 앞에 두대가 보이는데 이정도 거리면 아슬아슬하게 다 잡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요번 코너에서 최대한 2위 가까이 따라 붙고 다음에 또 기회를 봐야 겠습니다.


위 코너에서 따라붙고 또 한번의 코너에서 2위를 재쳤습니다. 이제 1위만 남았네요. 따라붙고 있긴한데 1위라 역시 쉽지 않네요. 코너에서도 속도를 안 늦춥니다. ^^;


음 이번엔 따라잡을 가능성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최대한 안쪽으로 파고 들어야 겠습니다. 속도가 충분히 날 수 있도록 헨들링을 정교하게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코너 나오고도 속도가 유지 되니까요.


1위도 잡았습니다. 레이스 거의 끝날 무렵에 겨우 따라 잡았습니다. 이제 얼른 결승선 통과할 일만 남았네요.


앞에 결승선이 보입니다. 2위와의 거리가 13미터네요. 정말 근소한 차이로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 예상대로 빡씬 레이스 였습니다.


1위입니다~ 다시한번 햇살이 눈이 부신 풍광이 펼쳐집니다. 1위를 축하해주는 햇살인가요~~


우승트로피 입니다~ 노란색이 이쁘네요~


인증샷이구요~


오랜만에 탄 DODGE CHALLENGER R/T 여서 그런지 조금 빡씬 경기였는데 막판까지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가 나온듯 합니다. 그리고 오늘 타보니까 느낀건데, 오랜만에 타니까 새차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혹시 지금 타는 차가 지겨우시면 예전에 탔던 차들 한번씩 타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