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PAGANI ZONDA F 쇼케이스 일대일 경기


이번에 새로 구입한 PAGANI ZONDA F 입니다. 이런 저런 경기를 좀 많이 뛰었더니 어느새 돈이 모여서 구입하게 됬지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차들에 좀 싫증을 느끼고 있었는데 한동안 또 재밌게 레이스를 뛸 것 같습니다. ㅎㅎ


근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배달시간이 좀 많이 길군요. ^^;; 20시간이라니...


어쨋든 구매를 하고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구매하고 나서 다른 차로 몇 게임 더 뛰고 걍 자러 갔지요.


다음날 이렇게 배달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서킷에서 몰아봐야 겠죠~~


첫번째로 선택한 레이스는 PAGANI ZONDA F 쇼케이스 경기입니다. 근데 컵경기가 아니고 일대일 경기가 걸렸네요. 가끔 일대일레이스도 쇼케이스 경기로 뛰게 되더라구요.


잉글랜드에 있는 Silverstone 서킷에서 열린 경기입니다.


출발전 대기 모습입니다. PAGANI ZONDA F 라인 살아있네요~~


앞태도 장난 아니구요~~


쇼케이스라 상대차량도 PAGANI ZONDA F 입니다. 파란색 보단 노란색이 더 이쁘죠? 제차라서가 아니라 노란색이 더 이쁜거 같아요~ ㅎㅎ


출발했습니다. 엔진소리가 참 좋군요. 좋은 차라 귀도 확실히 즐겁게 해줍니다.


상대 차량 치고 나가는걸 보니 아무래도 이번 레이스는 제가 이길 것 같네요. 동물적인 감각으로 우승의 스멜이 느껴집니다.


요코너에서 따라 잡아야 겠군요. 코너링이 좋아서 상당히 편하게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맘에 듭니다~


음 아직도 바로 옆에서 간발의 차로 앞서 달리고 있는 상대 차량입니다. 실력 좋은데요~


드뎌 1위로 올라섰습니다. 그러나 바로 뒤에 붙어 있네요. ^^;; 간당간당 1위 입니다.


좀처럼 거리가 안벌어 지는군요. 상대차량의 드라이버가 코너링이 좋은 드라이버인가 봅니다. 몇개의 코너를 지나도 뒤쳐지질 않고 잘 따라 붙네요.


계속 바싹 붙어서 달려옵니다. 요런맛에 리얼레이싱 하지요. 결승선까지 치열하게 달리는겁니다~~


햇살이 눈이 부십니다. 구름도 지나가고~ 치열한 레이스 순간에 맛보는 화창한 광경이네요~ 요럴때 리얼레이싱 그래픽에 감탄 안할수 없겠죠~


이제 저앞에 결승선이 보입니다. 거리도 조금은 벌어져 있어서 우승은 100% 이네요.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역시 오늘도 예상대로 우승입니다~~~


언제나 받으면 기분좋은 노란색 우승컵 입니다~


모았던 돈 다 털어서 산 PAGANI ZONDA F 이지만 그만큼의 손맛을 느끼게 해줘서 기분 좋습니다. 앞으로 업그레이드도 좀 해주고 해서 한동안 다이나믹한 레이스를 경험하게 해주는 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