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FORD Focus RS 컵 경기


오랜만에 FORD Focus RS를 몰아봤습니다. 리얼레이싱3 초반에 많이 몰았었죠. 지금은 추억의 차가 되었지만 가끔 생각날때가 있어서 오늘은 꺼내서(?) 한번 몰았습니다.


출발 했습니다. 역시 22위로 시작하는군요. 뭐 적응되서 상관없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모는 FORD Focus RS라서 그런지 속도에 적응이 좀 안되네요. 맨날 나름 그래도 슈퍼카라고 불리는 아이들만 몰아서 그런걸까요~ ㅎㅎ 뭐 일단 열심히 가속해주고 있습니다.


방해 안받고 치고 나가기 위해서 바깥쪽으로 최대한 바싹 붙어 달리고 있습니다. 초반에 할 수 있는 만큼 순위를 올려놔야 하지요.



코너돌고 16위 찍었습니다. 요거 가지곤 안되죠. 더 달려야 합니다~


직선주로에서 계속 가속해서 치고 나가고 있습니다. 괜히 차들 많은 안쪽으로 안붙고 바깥쪽에서 치고 나가는게 최선입니다.


직선에서 9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이제 이 곡선에서 몇위 더 올려야죠~ 이번엔 안쪽으로 연석을 약간 밟으면서 추월을 시도합니다.


순위를 올리기 시작합니다. 최대한 다른 차량과 안부딫히는게 좋습니다. 그럴려면 안쪽으로 바싹 붙어야죠.


코너에서 5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직선, 코너 할 것 없이 최대한 방해 안받고 순위를 초반에 올려놔야 우승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제는 나머지 4대의 차량을 앞질러야 하는데 따라가면서 기회를 봐야 합니다.


4위 코너에서 재껴주고 이제 3위를 향해서 달려갑니다~ 거리가 좀 있으니 일단은 거리 넓히지 않으면서 잘 따라 붙는게 중요하지요.


드뎌 역시 코너에서 따라잡을 기회가 왔습니다. 인코스 바싹 라인타면서 3위를 따라 잡습니다.


이제 앞에 두대의 차량만이 달리고 있습니다. 일단 잘 따라 갑니다.


따라가면서 그냥 가는게 아니라 최대한 효율적인 궤적을 그리면서 거리를 좁혀쥐야 합니다. 그래야 기회가 왔을때 추월이 가능하거든요.


이렇게 인코스 추월기회가 옵니다. 놓치면 안되죠.


2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1위만 잡으면 됩니다.


근데 쓩하고 거리를 안좁혀 주네요. 얼른얼른 붙어야 겠습니다. ^^;;


음.. 이제 많이 좁혔습니다. 좀 더 힘을 내야죠.


근데 잘 도망가네요. 역시 1위는 다르군요~ ㅎㅎ;;


첫 랩은 이렇게 2위로 마무리 합니다. 두번째 랩에서 따라 잡아야 겠네요.


파이널랩입니다. 이번 코너에서 최대한 붙고 직선에서 기회를 봐야 겠습니다.


거의 다 잡았습니다. 이제 코스가 직선이라 잡긴 힘들지라도 직선 끝의 곡선에서는 가속도때문에 기회가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이렇게 계속 따라가 주는 겁니다~


따라갑니다~ 풍경 좋군요~


직선 끝에서 드디어 기회가 오는군요. 거의 다 따라 잡은 상태라 이제 코너 돌면 자연스레 1위로 올라설 수 있을겁니다.


1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달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코너도 멋지게 타고 돌아주구요~


앞에 보이는 멋진 경치도 관람하면서 쭈우우욱 달려줍니다. 시원하네요~~


멋진 경치네요~ 이 마운틴 뷰 서킷은 항상 이 비탈을 내려갈때면 이런 뷰를 보여 주지요~~


이제 이 코너 돌면 결승선입니다. 2위와의 거리가 상당히 벌어져서 여유있게 우승할 수 있겠네요.


결승선에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승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오란 트로피지요~~


전체적으로 어려움 없는 무난한 레이스 였습니다. 초반의 긴장감과 중후반의 시원함이 특징이었던 레이스 였죠~ 간만에 탄 FORD Focus RS여서 감회도 새로웠구요~ 앞으로 잊지 않고 자주 타줘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모바일 게임 리뷰 포스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