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DODGE Challenger RT 컵 레이스


오랜만에 DODGE Challenger RT를 몰아봅니다. 파워 좋고 묵직한 차죠~


오늘은 호주에 있는 마운트 파노라마 서킷에서 레이스가 펼쳐지네요.


출발했습니다.


좌측으로 붙어서 치고 나가기 시작합니다. 방해 안받으면 쭉 달려나가는 고출력을 자랑하는 차죠~


계속 추월해주면서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직선주로에서 최소한 8위 안에는 들어줘야 편한 레이스가 될텐데 한번 달려볼까요~


일단 9위까지 올라와서 희망적입니다~


다행히 이번 직선에서 7위까지 올라왔네요. 수월하게 레이스가 풀려가고 있습니다.


코너를 올라오고 나서 3위까지 치고 나왔습니다.


근데 1, 2위와의 거리가 조금 벌어졌네요. 쉬울줄 알았던 레이스가 조금은 힘들어 질듯도 합니다. ^^;


저 앞에 2위가 보이는군요.


일단 빠른 시간안에 붙어줘야 합니다. 고고고~


다행히 2위와의 거리차가 크지 않게 1위가 달리고 있었네요. 가능성이 조금 보입니다~


이제부터는 코너가 많은 지점이라서 이번에 2위를 확실하게 따라잡아야 합니다.


거의 따라붙고 있습니다. 곧 기회가 오겠죠~


네 드디어 2위를 잡을수 있는 순간이 왔습니다. 인코스로 벽타기 해야 겠군요. 그렇다고 벽을 긁거나 하면 속도가 엄청 느려집니다. 집중해서 헨들링을 잘 해줘야죠~


예상대로 코너에서 2위를 잡고 이제 1위 잡으러 달려가고 있습니다. 저앞에 보이는데 아직 랩이 한바퀴 남아서 충분히 잡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번 랩은 2위로 마무리 되겠네요.


두번째 바퀴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번 직선주로에서 많이 따라붙어야 겠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인지 모르겠으나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접지력'이랑 '가속력'이 좀 좋아진것 같습니다. 물리엔진 쪽 버그를 많이 해결한 듯 싶네요.


다시 레이스로 돌아와서, 근데 좀 처럼 1위와의 거리차가 좁혀지지를 않네요. 또 다시 코너 많은 구간에서 잡아야 할 듯 합니다.


일단은 계속 잘 붙어서 따라가 줘야죠~


코너도 부드럽게 잘 돌아나가주구요~ 구름이랑 하늘색이랑 잘어울립니다. 굉장히 맑고 쾌청한 날씨네요.


왼쪽에 나무 껍질 표현해놓은게 정말 리얼합니다. 그래픽 진짜 신경 많이 쓴 게임이라는게 이런 나무 껍질에서도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드디어 슬슬 기회가 보입니다.


기회가 왔네요~ 이번엔 반드시 재껴야 합니다. 파고들 간격이 생길때까지 일단은 이렇게 바싹 붙어서 같이 달려줍니다.


오~ 근데 1위 차량도 스피드나 컨트롤이 상당히 좋습니다. 뒤처지질 않는군요. ^^;;


다시한번 파고들면서 추월을 시도합니다. 파고들 간격이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추월할 만큼 벌어진 간격을 놓치지 않고 치고 나와서 1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굳히기 들어갑니다.


계속 달려줍니다. 결승선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이번 코너 돌면 결승선입니다. 우승이군요~


마지막 코너를 돌고 있습니다.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우승입니다.


트로피 받아주구요~ 


오늘 뙨 서킷은 경치가 좋고 시원시원해서 제가 자주 뛰는 서킷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멜버른 서킷이랑 이 마운트 파노라마 서킷을 좋아하지요. 이 서킷에서 레이스하면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느낌마저 들때가 있습니다. 많이 뛰어보신 분들은 아마도 아실꺼라 믿습니다~ ㅎㅎ;; 이제 정비 좀 해주고 딴차로 갈아타서 또 한 게임 뛰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