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 PAGANI ZONDA F 인디아나폴리스 컵 레이스


간만에 리얼레이싱 3을 플레이 합니다. 인디아나폴리스 서킷에서 열린 컵 경기를 뛰게 되는군요. 한동안 레이스를 쉬었는데 잘 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레이스 뛰려니 흥분도 되구요~


오랜만에 보는 PAGANI ZONDA F 입니다. 반갑네요~


출발전 같이 레이스를 펼칠 차들이 2열로 대기중인 모습입니다. 알록달록 하네요~


출발했습니다.


제 포스트를 자주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레이스 초반에는 다른 차에게 방해안받고 치고 나가는게 상당히 중요합니다. 비교적 차들이 덜 밀집해있는 쪽으로 잘 이동해서 달려나갑니다. 이때 헨들링을 섬세하게 잘 해줘야 쭉쭉 나갈수 있습니다.


출발 22초만에 8위로 올라섰습니다. 일단 초반 레이스 운용이 잘 되고 있네요. 오늘 조짐이 좋군요~ 간만에 타는 PAGANI ZONDA F 지만 원래 그립감이 좋고 또 업그레이드도 해줬더니 헨들링이 편합니다.


코너에서 2대 잡고 6위로 올라서고 있습니다.


다시 또 2대 잡고 4위로 올라섭니다. 코너에서는 연석을 밟고 가게 될지라도 절대 다른 차와 부딪힘이 있으면 안됩니다. 속도가 상당히 느려집니다. 유연하게 빠른 속도로 잘 빠져나와야 합니다.


열심히 달려서 드디어 1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앞만보고 달려갈 일만 남았네요~


계속 이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달려줍니다. 혹시 방심해서 코너 돌때 차가 돌기라도 하면 망하기 때문에 끝까지 집중해줘야 합니다.


2위와의 거리차가 슬슬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거리가 조금만 더 벌어지면 안정권으로 들어설것 같네요. 페이스를 유지해 줍니다.


첫바퀴는 이대로 마무리 됩니다.


2번째 랩에서도 지금 페이스대로 달려주되, 계속 집중하고 레이스를 하면 피곤해지니 안정권에 접어든 이 시점엔 조금은 편안하게 레이스를 펼쳐줍니다.


코너도 부드럽게 타고 나와주고요,


안정권에 접어든 레이스 때문에 조금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코너타기 이지만, 그래도 레이스에서 제일 재밌는 부분은 코너입니다. 실력을 갈고 닦는다는 자세로 부드럽지만 빠르게 돌아나와 줍니다~


이제 마지막 랩입니다.


우승이 얼마 안남았네요~


지금보니 2위와의 거리차가 엄청나게 벌어졌군요. 아마도 레이스를 포기한듯 합니다. ㅎㅎ


마지막 직선주로를 달리고 마침내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승트로피 입니다~~


인증샷도 찍고요~


간만에 달렸지만 잘 마무리된 레이스였습니다. 차성능이 상당히 좋아서 탈수록 맘에드는 PAGANI ZONDA F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더 해주면 어떻게 또 변신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업그레이드 때문에 정말 열심히 레이스를 뛰어서 돈벌어야 하는게 좀 힘들지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