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레이싱3 McLaren MP4-12C 멜버른 질레트 쇼케이스 컵경기

오랜만에 멜버른에서 McLaren MP4-12C로 컵경기를 뛰엇습니다. 질레트 쇼케이스 컵경기더군요. 이런 이벤트 아니면 예전에 타던 차를 탈 기회가 많지 않지요. ^^


출발했습니다. 옆 차가 질레트 팀 차인가 봅니다. ㅎㅎ


 McLaren MP4-12C 쇼케이스 컵 경기라  McLaren MP4-12C들만 보입니다. 다들 열심히들 달리는군요.


출발한지 꽤 지났는데 아직 15위 입니다. 멜버른은 폭이 좁고 코너가 정말 많아서 엔간해서 초반에 쭈욱 치고 나가기가 힘들죠.


전체 랩을 다 쓰면서 차근차근 추월해 나가야 합니다.


스크린샷 한번에 2계단씩 올라가고 있네요.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말이죠. ㅎㅎ


아까 봤던 질레트 팀 차네요. 뒷 범퍼에다가 이상한 광고문구를 찍고 다니는군요. ^^;;


아직 첫바퀴 다 안돈 상태에서 7위면 나름 나쁘지 않습니다.


코너에서 바싹 붙어서 벽긁지않고 달려주구요~


이순간 치고나가야할 기회입니다. 오던 속도로 붙은 탄력을 이용해 쭉 나가줍니다.


2위이네요. 2바퀴 돌고 2위면 거의 우승은 확실시 된다고 봐야 됩니다. ㅎㅎ;;


일단은 1위를 계속 쫓아가 주구요. 근데  McLaren MP4-12C는 하얀색이 별로군요. 주황색이나 파란색이 괜찮은듯 합니다.


기회가 왔습니다. 직선에서 최대한 바싹 붙이고 곡선에서 따돌리면 되겠네요.


네 드디어 1위로 올라섰습니다. 남은 마지막 랩은 굳히기 모드로 슬슬 타주면 됩니다.


각종 코너들에서 미끄러지지 않게 잘 돌아주구요~


멜버른은 이렇게 코너의 천국입니다. 엄청 많아요~


마지막 코너이군요. 끝나는 마당에도 코너가 있습니다. ㅎㅎ;;


1위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노오란 우승트로피 입니다.


 McLaren MP4-12C를 오랜만에 탔는데 역시 슈퍼카 반열에 드는 차라서 그런지 성능이 상당히 좋습니다. 업그레이드도 골드가 들어가기 직전까지는 업을 해줬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립감이 아주 좋네요. 멜버른에서 편하게 탈 수 있는 차라고 생각되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