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게임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 - 해보고 느껴보고 이야기 합시다


시간이 많을때는 게임을 하기가 부담이 없습니다. 근데 요근래 슬슬 게임할 시간이 줄고 있습니다. 먹고 살려면 결국 게임은 뒷전이 되고말지요. 


이런 경우에 한동안 게임을 안하면 감이 떨어집니다. 잘 잡던 몹들과 껌이었던 다른 플레이어가 엄청나게 빡쎄집니다. 이런 이유로 감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게임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게임이 더이상 게임이 아닌 운동이 되는거지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한번씩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이렇게되면 게임은 더이상 한순간 즐기는 것이 아닙니다. 실력 유지룰 위해 지속적인 훈련이 필요하게 되지요. 못잡던 몹을 잡을때까지, 맨날 나를 눕히던 그 플레이어를 눕힐때까지 지속적으로 트레이닝을 하게 됩니다. 훈련 후 그 몹을 잡고 그 플레이어를 눕혔을때 성취감은 엄청납니다. 짜릿하죠.


결국 자신의 실력을 유지하기위해 틈틈히 꾸준하게 플레이해줘야 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어떤 분들한테는 그냥 게임일 뿐인데 또 다른 분들에게는 열정을 가지고 즐기는 스포츠가 되는거죠. 


게임을 안하시는 분들은 앉아서 게임만 죽도록 하는게 답답하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성취감을 게임을 통해 느껴보지 못했으니까요. 게임을 그냥 즐기다 보면 열정이 생기고 열심히 하는 겁니다. 여러 게임을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찾아서 이런 성취감을 주는 게임을 찾아보세요.  게임에 대한 시각이 달라지실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