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얼레이싱3

리얼 레이싱 3 리뷰 - 새차를 위해 달리자~


오랜만에 리얼 레이싱 3 플레이를 했습니다. 지난번에 정비 타임에 걸려서 손 놓은 이후에 오랜만에 다시 헨들을 잡아보네요. 돈을 좀 모아서 새차를 하나 뽑으려 맘먹고 모일때까지 달릴려고 합니다. 포드 FOCUS RS를 몰았는데 나름 성능에 만족했지만딴차도 좀 몰고 싶어서 돈을 모으려구요. 뭐 돈도 많고 차도 여러대 장만하신분들은 미소를 지으실수도 있겠군요. 하지만 이렇게 한게임한게임 뛰면서 상금모아 차사는 맛도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럼 달려볼까요~


엘리미네이션을 뜁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고 나서 꼴등으로 달리고 있으면 레이싱중에 제거(?) 됩니다. ㅎㅎ 제거되기 전에 얼른 얼른 따라 붙어야죠~



다행히 1위 했네요. 돈벌었습니다~



이번에도 엘리미네이션입니다.





이번에도 1위네요. 돈이 쌓여갑니다~ 많이씩 쌓이면 좋은데 생각같이 많이 안주는군요.



이번에는 1:1 레이싱입니다. 둘이 달려서 이겨야 하는 레이싱이죠. 코너웍이 중요합니다.




오늘 차가 잘 달려주네요~ 이상태면 몇번만 더 뛰고 바로 한대 뽑아야 겠습니다~



이번엔 일반 경주입니다. 여태 잘해왔으니 이번에도 1등을 해야겠지요~ 고고고~






오늘 되는날인데요~ 계속 1위를 해주고 있습니다. 한판 더 뛰고 차한대 뽑아야 겠네요~



헛 근데 오일 갈아줘야 겠네요. 좀 달렸더니 역시 차에 무리가 가는군요. 리얼레이싱3는 이렇듯 정비도 리얼합니다. 차를 쓰면 리얼하게 정비를 해줘야죠. 돈도 물론 들어가구요. ㅎㅎ



정비후 일반 레이스를 한번 더 뛰었는데 2등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래도 상금이 좀 되서 결국 포드SHELBY GT500 으로 한대 뽑았습니다. 근데 뭔 배달인가요? ㅎㅎ 차를 사도 리얼하게 배달을 해주는군요. 30분이나 걸리구요. ^^;; 진정한 리얼리티 이네요~ ㅎㅎ



30분을 못기다려서 결국 끄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언제 또 레이싱을 하게 될른지 모르겠지만 다음엔 새차로 트랙을 달굴 수 있겠군요. 기대됩니다. 한번씩들 달리시고 차도 뽑고 하세요. 재미구만요~


감사합니다.